지난해 11월 미국 워싱턴주 보잉 에버렛 공장의 B787 라인 조립 시설 밖에 '보잉 737 맥스 8'이 세워져 있다.
에티오피아항공이 탑승객 157명이 사망한 여객기 추락 사고와 관련해 자사의 '보잉 737 맥스 8' 운항을 중단시켰습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왼쪽)과 바르함 살리 이라크 대통령이 11일 이라크 바드다드의 살람궁에서 만나 악수하고 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오늘(11일) 이라크를 공식 방문했습니다.
지난 2월 런던 의회 앞 바깥에 브렉시트 반대 시위자들 든 영국깃발과 유럽연합 깃발이 바람에 휘날리고 있다.
영국 의회가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브렉시트의 방향을 결정할 표결을 이번주 실시할 예정입니다.
미군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민주군'(SDF)이 10일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이슬람국가)의 시리아 마지막 거점인 바구즈에서 순찰하고 있다.
미군의 지원으로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이슬람국가)와 전투를 벌이고 있는 '시리아민주군'(SDF)이 바구즈에서 IS에 대한 군사작전을 재개했습니다.
3월 10일 에티오피아 여객기 추락 사고 사망자 가족들
승객 등 150여 명을 태우고 에티오피아를 떠나 케냐 나이로비로 향하던 에티오피아 항공 소속 여객기가 10일 추락해 탑승객 전원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일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7차 전체회의에서 새롭게 선임된 시진핑 집권 2기 내각 인사들이 시진핑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중국 정부는 국영기업에 산업 보호를 위해 특혜성 보조금을 지급하지 않는다고 중국 고위 관리가 밝혔습니다.
7일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서 정전사태가 발생한 후 시민들이 어둠 속에서 도로를 건너고 있다.
베네수엘라의 정전사태가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가운데 수도 카라카스에서는 대규모 반정부 시위와 함께 정부를 지지하는 맞불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지난해 9월 라카인주 인 딘 마을에서 미얀마군에게 살해당한 로힝야족 남성 10명 중 한 명의 가족이 10일 고인의 사진을 보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이슬람 소수민족 '로힝야족' 학살사태가 벌어진 미얀마 서부 라카인주에서 반군이 경찰 초소를 습격해 경찰관 9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구즈 지역에서 민간인들을 검문하는 시리아 반군
미군의 지원으로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이슬람국가)와 전투를 벌이고 있는 '시리아민주군'(SDF)이 바구즈에서 막판 공세를 앞두고 민간인 철수 작전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서 전기가 끊겨 건물을 나서는 사람들 (자료사진)
베네수엘라에서 대규모 정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연방 의회 청문회에서 증언하는 제롬 파월 미 연준 의장 (자료사진)
미 연준 의장이 기존 정책을 바꿀 뜻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왕쇼웬 중국 상무부 부장관 (자료사진)
중국 정부는 미국과의 무역협상에 진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시리아 바구즈 지역에서 대피하는 시리아 여성과 아이 (자료사진)
IS 신부 베굼 씨의 아기가 사망했습니다
왕이 부장이 8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기자회견을 열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주요 소식을 전해 드리는 ‘지구촌 오늘’입니다. 중국 외교 책임자가 미국을 상대로 협력과 대화를 강조했습니다. 미 당국자는 중국 정부가 “종교와 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인도 총선에서 안보문제가 쟁점으로 떠올랐습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오종수
2019.3.9 3:01 오전
폴 매너포트 전 도널드 트럼프 대선캠프 선대본부장.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트럼프 선거 진영을 지휘했던 폴 매너포트 씨에게 징역 47개월 형이 선고됐습니다. 연방 하원이 7일 혐오발언에 반대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지난 2월 미국 내 실업률이 3.8%를 기록했습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김정우
2019.3.9 3:00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