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 영국 런던 스탠스테드공항에 도착해 사흘간의 국빈방문 일정을 시작했따.
미국과 멕시코가 3일고위급 무역·이민 협상을 시작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멜라니아 여사가 3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함께 영국 버킹엄궁 환영식에 참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사흘 간의 영국 국빈방문을 위해 오늘(3일) 런던에 도착했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미 국무장관이 2일 스위스에서 이그나지오 카시스 외무장관과 공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미국은 이란과 조건 없이 대화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이 밝혔습니다.
케빈 해싯 백악관 경제자문위원회(CEA) 위원장.
백악관 경제자문위원회(CEA) 케빈 해싯 위원장이 자리에서 물러납니다.
미국 워싱턴의 국무부 건물.
미국 국무부가 앞으로는 거의 모든 비자 신청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용자 이름과 최근 5년 동안 사용했거나 사용 중인 전자우편 주소, 휴대전화 번호 등의 정보를 요구합니다.
뉴질랜드 해안에서 헤엄치고 있는 고래
서부 해안에서 70여구 고래 사체 발견...미 당국 조사 나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버지니자 비치 청사건물 인근
미국 버지니아주 버지니아 비치 시 청사 건물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지금까지 용의자를 포함해 13명이 숨지고 여러 명이 다쳤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 공군사관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다음달 10일부터 모든 멕시코산 수입품에 5% 신규 관세를 부과한다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 백악관에서 기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중국과의 무역 갈등과 관련, 중국이 미국과의 협상을 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존 볼튼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존 볼튼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30일 중국의 통신기업 화웨이에 대한 영국 정부의 입장이 아직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패트릭 섀너핸 미 국방장관 직무대행.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과 전쟁을 원치 않는 것은 확실하다고 패트릭 섀너핸 미 국방장관 직무대행이 밝혔습니다.
존 볼튼 백악관 안보 보좌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연안에서 발생한 유조선 공격은 이란이 감행한 것이 “거의 확실하다”고 존 볼튼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밝혔습니다.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이 지난 3일 백악관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미국 정부가 28일 발간한 환율보고서에서 중국을 환율조작국으로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제프 베조스 최고경영자(CEO)와 매킨지 베조스 씨.
미국 유력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 최고경영자(CEO)와 이혼한 매킨지 베조스 씨가 370억 달러 재산의 절반 이상을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위인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고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인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 고문이 중동을 방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