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지방을 돌면서 자신의 경제정책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민주당의 가장 유력한 대통련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조은정 기자
기자 조은정
2014.1.31 11:55 오후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중앙은행이 양적완화 규모를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민생 현장을 찾았습니다. 백악관이 일본 아베 총리의 야스쿠니 신사 참배에 실망을 나타냈습니다.
조은정 기자
기자 조은정
2014.1.30 11:53 오후
28일 미국 뉴욕 앨라배마 첼시에서 눈이 쌓여 미끄러워진 도로에 차들이 늘어서 있다.
미국 남부지역에 내린 이례적인 폭설로, 교통이 마비되고 인명피해도 속출했습니다.
지난해 11월 독일 베를린 의사당 건물 앞에서 미국 정보기관의 도청에 항의하는 시위대가 도청 사실을 폭로한 에드워드 스노든의 사진을 들고 있다.
미국 국가안보국의 도감청을 폭로한 에드워드 스노든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노벨평화상 후보에 추천됐습니다.
미국 뉴욕의 연방준비제도이사회 건물 (자료사진)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양적완화 규모를 월 750억 달러에서 650억 달러로 다시 줄이기로 했습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김영권
2014.1.30 4:55 오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28일 연방의회에서 신년 국정연설을 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28일 국정연설에서 중산층을 살리기 위한 정책을 강조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새해 국정연설에서 올해를 ‘행동하는 해’로 만들자며 경제 살리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국정연설을 하루 앞둔 지난 27일 백악관 집무실에 앉아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연방정부 계약직 근로자들의 최저 임금을 상향 조정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28일 의회에서 행할 국정연설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천일교
2014.1.28 11:55 오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자료사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28일 새해 국정연설에서, 경제 관련 정책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백악관이 올해 국정 운영을 놓고 의회와의 정면 대결을 시사하고 있어서 주목됩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천일교
2014.1.27 11:50 오후
메릴랜드에 있는 국가안보국(NSA) 본부. 에드워드 스노든은 국가안보국이 경제적 이익을 위해서도 정보를 수집했다고 밝혔다.
미국 국가안보국(NSA)의 무차별적인 도•감청 행위를 폭로한 전 미국 중앙정보국 직원 에드워드 스노든이 '국가안보국이 경제적 이익을 위해서도 정보를 수집했다'고 말했다고 독일 공영 ‘ARD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매릴랜드주 하워드카운티의 맥마혼 경찰국장이  총격사건에 관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미국 동부 매릴랜드주의 쇼핑몰에서 25일 무장괴한이 쏜 총에 맞아 2명이 사망했습니다. 무장괴한도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2013년 2월 미 의사당에서 국정연설을 하고 있는 오바마 대통령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오는 28일로 예정된 새해 국정연설에서 미국 경제 문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23일 백악관에서 발언하고 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성범죄를 척결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