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30일 토네이도로 무너진 미국 조지아주 카터스빌의 주택.
미국 남부에서 초강력 태풍 토네이도로 2명이 숨졌습니다.
30일 미 상원 법사위원회 개최한 총기 규제 관련 청문회에서 증언하는 가브리엘 기퍼즈 전 하원의원(왼쪽)과 남편 마크 켈리 씨.
미 상원 법사위원회가 30일 총기 규제 관련 청문회를 열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상원에서 처음으로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한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존 케리 국무장관 지명자가 상원 인준을 통과했습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유미정
2013.1.31 3:19 오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왼쪽)과 존 케리 국무장관 지명자. (자료사진)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 지명자가 상원의 인준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12월 미국 로스엔젤레스항에 정박해있는 화물선.
미국의 지난해 4분기 국내총생산 GDP성장률이 정부 지출과 수출 감소로 인해 3분기에 비해 크게 낮아졌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장관. (자료사진)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장관이 8천7백 만 달러 규모의 네 가지 계획을 추진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9일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집권 2기 이민 정책 방향을 제시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1천 1백만의 불법체류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미 의회의 진정한 의도에 고무됐다고 밝혔습니다.
9.11 테러 당시 경찰헬기로 상공에서 찍은 세계무역센터 모습.
9.11 테러 공격의 주범으로 알려진 피고인 5명이 29일 관타나모 미군기지 군사법정에서 열린 사전심리에 불참했습니다.
29일 상원 외교위 인준을 통과한 존 케리 국무장관 지명자.
미국 상원 외교위원회가 29일 존 케리 국무장관 지명자에 대한 인준을 구두표결로 승인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최대 청소년단체 보이스카우트연맹이 동성애자의 회원 가입 문제를 신중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오늘 (29일) 이민개혁 관련 주요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천일교
2013.1.30 2:30 오전
29일 미국 워싱턴 뉴지엄에서 인터넷 회견을 가진 힐러리 클린턴 국무장관(오른쪽).
이번 주말 퇴임을 앞둔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장관이 29일 인터넷 사회연결망인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인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28일 이민개혁안 초안 합의 발표하는 미 상원의 민주·공화 중진 의원들.
미국 상원의 일부 중진 의원들이 이민개혁안 초안에 합의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소속 일부 상원의원들이 초당적인 이민개혁안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국방부가 사이버전에 대비해 보안 강화에 나섰습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천일교
2013.1.29 2:52 오전
2008년 쿠바 관타나모 미군기지 재판소에 출두한 테러 사건 피의자 살림 아흐메드 함단의 스케치. (자료사진)
2001년 9.11 테러를 주도한 용의자들에 대한 두 번째 사전심리가 오늘 (28일) 쿠바 관타나모의 미군기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2013년 선댄스 영화제 시상식장 모습.
한국 영화 ‘지슬’이 올해 선댄스 영화제 외국 극영화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