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러시아 모스크바의 붉은 광장.
러시아 보안기관이 모스크바에서 미국인 1명을 간첩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26일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기업 대표들과 만나 회담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친서를 보내, 미국과 현안에 대해 대화할 뜻이 있음을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8일 백악관에서 열린 연방 학교안전위원회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군이 개발한 극초음속 미사일을 내년에 실전배치할 것이라고 27일 밝혔습니다.
개빈 윌리엄슨 영국 국방장관.
영국 국방장관이 자국의 최신 통신체계 구축에 중국 통신장비 업체 화웨이가 참여하는 것을 크게 우려한다고 밝혔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과 발레리 게라시모프 총참모장이 26일 모스크바의 국방부 통제실에서 '아반가르드' 극초음속 미사일 발사 시험을 참관했다.
러시아는 내년에 신형 극초음속 미사일을 배치할 것이라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6일 밝혔습니다.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
로마 가톨릭 교회 수장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성탄절 메시지로 탐욕과 물질만능주의를 버리고 검소함을 추구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22일 노란 조끼 시위대가 최루가스 사이를 걸어가고 있다.
지난 몇 주 동안 주말마다 계속된 프랑스의 ‘노란 조끼’ 시위의 참가자 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지난 20일 영국 런던 인근 개트윅 공항 출발 게이트에 이용객들이 몰려있다.
영국 런던 인근 개트윅 공항 폐쇄 사태를 유발한 드론 침입 사건과 관련해 21일 용의자 2명이 검거됐습니다.
21일 항공기 운항이 재개된 영국 개트윅 국제공항 활주로에 에어트랜새트 항공기가 착륙하고 있다.
21일 비행기 이착륙이 중단됐던 영국 개트윅 국제공항이 활주로를 다시 열었습니다.
무인비행기(드론)가 나타나 일시 폐쇄됐던 영국 개트윅 국제공항이 일부 항공편 운항을 재개한 후 비행기가 공항에 착륙하고 있다.
활주로 상공에 무인비행기(드론)이 나타나 비행기 운항이 전면 중단됐던 영국 개트윅 국제공항이 일부 항공편 운항을 재개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일 모스크바에서 연례 기자회견을 했다.
미국 때문에 핵전쟁이 위험이 커지고 있다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일 비판했습니다.
20일 영국 런던 인근 개트윅 국제공항 상공에 정체불명의 무인기가 나타나 활주로가 폐쇄됐다.
영국 런던 인근 국제공항 상공에 무인기가 나타나 비행기 운항이 중단되면서 큰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
러시아가 지난 2016년 미국 대선에서 각종 소셜미디어를 동원해 당시 도널드 트럼프 후보를 지원했다는 최근 미 상원 보고서는 "근거 없는 주장"이라고 크렘린궁이 반박했습니다.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가 17일 런던 총리 관저로 복귀하고 있다.
'브렉시트 합의안'에 대한 의회 투표를 내년 1월 중순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가 17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인터넷 리서치 에이전시(IRA) 건물.
지난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 기간 러시아 조직이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후보 당선을 위해 SNS에서 전방위적으로 활동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