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가 26일, 조기 총선을 앞두고 지지자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스페인에서 28일 조기 총선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
러시아 “트럼프 핵협정 제안, 심각하지 않아”
스파이 혐의로 구속된 마리아 부티나.
미국에서 간첩 혐의로 기소된 러시아 여성 마리아 부티나 씨가 징역 18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타이완해협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진 프랑스 해군 구축함인 '방데미에르'. (자료사진)
프랑스 군함 1척이 이달 초 유럽 국가 함정으로는 이례적으로 타이완해협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 광동성 둥관에 소재한 화웨이 공장.
영국 정부가 5세대(5G) 이동통신망 구축에 중국 통신장비 제조업체 화웨이의 제한적인 참여만을 허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7월 영국을 국빈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왕실 근위대를 사열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6월 초 영국을 국빈 방문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선 후보가 21일 대선 결선투표 출구조사에서 페트로 포로셴코 현 대통령을 크게 앞선 후 환호하고 있다.
21일 실시된 우크라이나 대통령 선거 결선투표에서 코미디언 출신의 정치 신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후보가 당선됐습니다.
코미디언 출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후보가 21일 2차 결선투표에 참가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서 21일 대통령 선거 결선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북아일랜드 총격 사건으로 숨진 리라 맥키 기자
북아일랜드 여기자 총격 사망 사건 용의자 2명 체포
존 볼튼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17일 미 플로리다주 코럴 게이블에서 미 행정부의 새 정책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와 쿠바에 대한 추가 제재를 단행한 가운데, 러시아는 이들 나라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16일 대국민 연설을 하고 있다.
프랑스 정부는 대형 화재로 큰 피해를 본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을 5년 안에 재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15일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현장을 방문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화재가 나 큰 피해를 본 노트르담 대성당을 복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16일 러시아 모스크바 법원이 간첩 혐의로 기소된 노르웨이인 프로드 버그 씨에게 징역 14년형을 선고했습니다.
러시아 법원이 간첩 혐의로 기소된 노르웨이 남성 1명에게 16일 징역형을 선고했습니다.
세실리아 말스트롬 유럽연합(EU) 통상담당 집행위원이 15일 벨기에 브뤼셀의 EU 본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유럽연합(EU)은 6개월 내 타결을 목표로 미국과 무역 협상에 나설 준비가 됐다고 EU 집행위원회 고위 관리가 밝혔습니다.
15일 프랑스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첨탑이 무너지고 있다.
8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불이나 지붕과 첨탑이 무너지는 등 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