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러시아 상점에 진열된 보드카 (자료사진)
러시아 남성들이 혹한을 이기기 위해 마시는 보드카로 인해 수명이 감소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29일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한 러시아 남부 볼고그라드 시 기차역에서 연기가 쏫고 있다.
지난달 말 러시아 남부 볼고그라드에서 발생한 연쇄 폭탄 테러밤의 신원이 확인됐다고 러시아 보안당국이 30일 밝혔습니다.
30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에프에서 반정부 시위대가 경찰에 맞서 쌓아올린 타이어가 불에 타고 있다.
우크라이나 시위대가 정부 퇴진을 요구하는 가운데, 대통령이 돌연 병가를 내고 업무를 중단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의회가 28일 새 시위 및 집회법의 폐지를 결의한 후, 의원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우크라이나 의회는 29일 반정부 시위 중 체포된 이들을 사면하는 방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28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반정부 시위에 대응해, 빅토르 야누코비치 대통령 지지자들이 친정부 시위를 벌였다.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에서, 총리가 전격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27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에프에서 반정부 시위대가 진압 경찰과의 사이에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법무장관은 비상사태 선포 가능성을 경고했다.
우크라이나 반정부 시위대가 법무부 청사를 점거한 가운데, 법무부 장관이 비상사태 선포 가능성을 경고했습니다.
2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시위대가 사망한 시위대 일원의 초상화를 들고 장례식을 거행하고 있다.
반정부 시위를 벌이고 있는 우크라이나 야당 측은 빅토르 야누코비치 대통령이 정부 요직에 야당 지도자 2명을 임명하겠다는 제안에도 불구하고 반정부 시위를 계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반정부 시위대가 6일 수도 키예프에서 경찰과 투석전을 벌이고 있다.
우크라이나의 빅토르 야누코비치 대통령과 반정부 시위를 벌이고 있는 야당 지도부와의 협상이 계속될 전망입니다.
여배우와의 염문설에 휘말린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이 동거녀와의 결별을 공식 선언했다.
프랑스의 프랑수아 올랑드 대통령이 오늘(26일) 그동안 영부인 역할을 맡았던 자신의 동거녀 발레리 트리에르바일레와의 결별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25일 키에프에서 시위가 벌어지고 있다.
우크라이나 당국자들은 25일 시위대가 억류하고 있는 경찰 2명을 즉각 석방할 것을 촉구하며, 행동에 나설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야권 지도자 비탈리 클리츠코(왼쪽) 24일 반정부 시위가 재개된 키예프 중앙광장에서 연설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반정부 시위대가 정부와의 대화가 결렬되자 시위를 재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반정부 시위 현장에서 시위대가 타이어 등에 불을 붙여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우크라이나 반정부 시위대가 조기 선거를 요구하며 경찰과 계속 대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석유재벌 미하일 호도르코프스키(왼쪽)와 그의 동업자 플라톤 레베데프(오른쪽). (자료사진)
러시아 대법원은 23일 석유재벌 미하일 호도르코프스키의 사업 동반자의 석방을 결정했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자료사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러시아 소치 올림픽 안보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22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벌어진 반정부 시위 현장에서 시위대와 경찰의 충돌로 사망자가 발생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시위대와 경찰 간 충돌이 나흘째 계속되는 가운데 22일에도 1명이 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