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난 달 22일 시리아 다마스쿠스 북서부 하라스타에서 정부군이 작전을 벌이고 있다. (자료사진)
시리아 정부군이 ISIL이 장악했던 북부 공군기지를 2년 만에 탈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러시아가 시리아 정부에 제공할 것이라고 밝힌 S-300 신형 지대공 방어 미사일. (자료사진)
이란은 올해 안에 러시아로부터 S-300 방공미사일을 공급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 (자료사진)
러시아는 2차 시리아 평화회담에서 시리아 내 테러단체 명단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 (자료사진)
터키 대통령과 총리가 10일 헌법 개정을 촉구했습니다.
9일 백악관에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오른쪽)이 벤자민 네타냐후 총리와 만나 담화하하고 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9일 백악관에서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지난해 1월 시리아 락까에서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 대원들이 행진하고 있다. (자료사진)
이집트 경찰이 각종 테러 공격에 가담한 혐의로 수배된 ISIL의 고위 간부를 사살했습니다.
지난 2월 러시아 상테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군사 전시회에 S-300 미사일이 전시되어 있다. (자료사진)
러시아가 고성능 S-300 지대공 미사일을 이란에 곧 공급할 계획입니다.
요르단 암만 외곽에 미국과 요르단 정부 합의로 지어진 경찰훈련소 건물. (자료사진)
요르단 암만 외곽에 위치한 경찰훈련소에서 미국인 2명과 남아프리카인 1명이 요르단 경찰관의 총격을 받고 사망했습니다.
지난 7일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 국제공항에서 영국인 관광객이 안내 화면의 출국 정보를 읽고 있다.
영국과 러시아는 9일도 러시아 여객기 추락 사건 이후 이집트 휴양지 샤름 엘 셰이크에서 발이 묶인 자국민 수송작전을 계속합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8일 예루살렘에서 연설하고 있다. (자료사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9일 백악관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 정상회담을 갖습니다.
지난 달 말 이집트 시나이 반도 상공에서 발생한 러시아 여객기 추락현장
미국의 고위 정부 관계자들은 러시아 여객기가 폭탄에 의해 추락한 것으로 믿고 있다고, 미국의 CNN 방송이 8일 보도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인과 경찰들이 요르단강 서안에서 발생한 사고현장에 서 있다.
요르단강 서안지역에서 8일, 한 팔레스타인인이 차량을 몰고 이스라엘인들이 모인 곳으로 돌진해 적어도 3명이 부상했습니다.
5일 이집트 사나이 남부 샤름 엘 셰이크 국제공항에서 상테페테르부르크로 향하는 러시아 여행객들이 출국 수속을 하고 있다.
국제 항공사들이 이집트 발 일부 항공기에 대해 수하물 반입을 금지하기 시작했습니다.
6일 이집트 사나이 남부 샤름 엘 셰이크 국제공항에서 공항 경찰이 영국인 여행객들의 출국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이집트 휴양지 시나이반도에 발이 묶인 영국인 수백명을 본국으로 이송하기 위한 계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4월 맹독성 가스를 마신 시리아 여성이 터키 접경 지역 병원으로 이송돼 산소마스크로 호흡하고 있다.
시리아 내전 과정에서 맹독성 겨자가스가 사용된 사실이 확인됐다고 국제기구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