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Default Content Teaser
미국과 아프가니스탄의 반군조직 탈레반의 평화 협상이 3일 카타르에서 시작된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지난해 10월 사우디 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여성 취업 박람회에서 히잡을 착용한 여성들이 참석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여성들이 남성 보호자 허락 없이 해외여행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고문이 이끄는 미국 정부 대표단이 1일 카이로에서 압델 파타 엘시시 이집트 대통령을 만났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인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 고문이 1일 카이로에서 압델 파타 엘시시 이집트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2011년 미국에 의해 사살된 오사마 빈라덴의 아들 함자 빈라덴.
미국을 겨냥한 9·11 테러 주모자 오사마 빈 라덴의 아들인 함자 빈 라덴이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주요 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이란 테헤란의 시장 상인이 리알 화폐를 세고있다. (자료사진)
미국의 제재를 받는 이란이 31일 화폐 단위를 1만대 1 비율로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이란이 지난 19일 억류한 영국 유조선 스테나 임페로'호
유럽이 페르시아만에서 유조선들을 보호하기 위해 함대를 파견하는 등 해군 동맹을 추진하는 데 대해 이란 정부가 반발했습니다.
28일 미국 알래스카주에서 이스라엘제 '애로우3'요격 미사일이 시험 발사 되고 있다.
이스라엘이 미국 알래스카주에서 진행한 장거리 요격 미사일 발사 시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양국이 밝혔습니다.
벨기에 브뤼셀의 EU 집행위원회 본부.
미국을 제외한 이란 핵 합의 서명 당사국들은 오는 28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만나 이란의 핵 합의 위반 대책을 논의합니다.
미국 중앙정보국(CIA) 로고와 미국, 이란 국기.
이란 정보부는 미 CIA와 연계된 간첩 17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란 혁명수비대가 19일 호르무즈 해협에서 영국 유조선 '스테나임페로' 호를 억류했다.
이란 당국이 지난 19일 호르무즈 해협에서 억류한 영국 유조선에 대해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1일 파키스탄 북서부 ‘데라 이스마일 칸’의 병원에서 발생한 자살 폭탄 테러 현장에 보안 병력과 구호 요원들이 모여있다.
파키스탄에서 21일 두 건의 자살폭탄 공격이 발생해 최소한 10명이 숨지고 25명이 다쳤습니다.
스테나 임페로호.
영국 유조선을 억류 중인 이란 정부가 문제의 선박이 충돌 사고를 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군들이 지난 2017년 5일 요르단-사우디아라비아 국경에서 진행된 연합 군사훈련에 참가했다. (자료사진)
미 국방부가 미군의 사우디아라비아 배치를 공식 확인했습니다.
이란 혁명수비대가 19일 호르무즈 해협에서 영국 유조선 '스테나임페로' 호를 억류했다.
이란 혁명수비대는 19일 호르무즈 해협에서 영국 유조선을 억류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르헨티나를 방문한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19일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지난 1994년 유대인 센터 폭탄 테러 희생자 추모식에 참석했다.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부 장관은 이슬람 무장조직 헤즈볼라의 지도자를 미국 정부가 제재한 사실을 19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