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30일 백악관에서 비공개로 만난 존 케리 미 국무장관(왼쪽), 치피 리브니 이스라엘 수석대표(가운데), 사에브 에레카트 팔레스타인 대표(오른쪽)가 회담장을 나서고 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30일 백악관에서 중동 평화협상에 참가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협상 대표들을 비공개로 만났습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왼쪽에서 두번째)이 29일 국무부에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대표단을 위한 만찬을 열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대표단이 30일 미국 워싱턴에서 중동 평화협상 재개를 위한 예비회담을 갖습니다.
무르시 전 대통령을 면담한 캐서린 애슈턴 유럽연합 외교안보고위대표. (자료사진)
이집트를 방문 중인 캐서린 애슈턴 유럽연합 외교안보 고위대표가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과 2시간가량 만났습니다.
29일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국무부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대표단이 29일 중동 평화회담 재개를 위한 예비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 워싱턴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5월 예루살렘 구시가지에서 '예루살렘의 날'을 축하하고 있는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주민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이 29일 워싱턴에서 평화협상 재개를 위한 예비회담을 갖습니다.
28일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카이로 나자르시티에서 시위를 하고 있다.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전 대통령의 지지 세력이 30일 대규모 시위를 예고했습니다.
29일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벌어진 연쇄 폭탄 공격 현장.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서 오늘 (29일) 연쇄 차량 폭탄 공격이 일어나 적어도 48명이 숨지고 200명이 넘게 다쳤습니다.
백악관에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만난 베냐민 네탄야후 이스라엘 총리와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간 평화 회담이 3년만에 처음으로 29일 워싱톤에서 재개된다고 미 국무부가 밝혔습니다.
28일 시리아 정부군에 의해 포위당해 파괴당한 시리아 중부 홈스 시의 거리.
시리아 정부군이 전략적 요충지에 대한 통제권을 사실상 장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7일 무르시 전 대통령 지지자들이 카이로의 라바 알-아다위야 광장에서 시위하고 있다
축출된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시위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7일 쿠웨이트 시에서 개표가 이뤄지고 있다
쿠웨이트 총선에서 시아파 이슬람계가 절반 이상의 의석을 잃은 반면 자유주의 진영은 의석을 조금 더 확보했습니다.
27일 쿠웨이트에서 총선이 열린 가운데 유권자들이 투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쿠웨이트에서 27일 총선이 열렸습니다.
26일 이집트 카이로의 타흐리르 광장에 집결한 무르시 반대 세력이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집트에서 군부에 의해 축출된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 지지 세력과 군부 지지자들 간에 격렬한 충돌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26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타흐리르 광장으로 향하는 다리를 군인들이 지키고 있다.
이집트 법원은 26일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이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와 공모했다는 혐의로 구금령을 내렸습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왼쪽) 과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25일 유엔 본부에서 시리아 사태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은 시리아 내전으로 지금까지 10만명 이상이 숨졌고 대부분이 민간인 사망자들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