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9일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남부 라파흐 난민캠프를 공습해 연기가 쏫고 있다.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150여곳을 공습해 28명이 숨지고 150여명이 다치는 등 팔레스타인 측 사상자가 잇따랐습니다.
8일 이스라엘 정부군이 가자지구를 공습한 후 연기가 치솟고 있다.
이스라엘 군이 8일 가지지구의 하마스 군사시설 등을 공습한데 이어 지상군 투입이 임박했다는 분석입니다.
8일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폐허가 된 가자기구 팔레스타인 가옥 안에 한 여자 아이가 서 있다.
이스라엘 군이 8일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무장조직 하마스 근거지 50곳을 공습했습니다.
누리 알 말리키 이라크 총리(가운데)가 지난 1일 새로 개원한 의회에 출석했다.
이라크 의회가 새 총리를 선출하지 못하고 정치적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7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검은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공습으로 7명의 요원들이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6일, 석방된 미국 국적의 팔레스타인 소년 타레크 아부 쿠다이르 군이 마중 나온 어머니와 만나고 있다.
이스라엘 경찰은 팔레스타인 10대 소년을 납치하고 살해한 혐의로 유대인 6명을 체포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압둘라 압둘라 대통령 후보가 6일, 카불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압둘라 압둘라 후보는 7일에 나올 예정인 예비 선거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청년들이 5일 이스라엘 보안군을 향해 돌을 던지고 있다.
이스라엘이 6일 가자 지구의 10 곳에 공습을 가했습니다.
누리 알 말리키 이라크 총리(가운데)가 지난 1일 새로 개원한 의회에 출석했다.
이라크의 누리 알-말리키 총리는 사퇴 압력에도 불구하고 3선 연임을 위해 싸울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이집트에서 3일 경찰이 무르시 전 대통령 지지자들을 향해 최루가스를 발사했다.
이집트 법원은 5일 무슬림 형제단 지도자 무함마드 바디에와 다른 36명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했습니다.
이스라엘 경찰이 5일 팔레스타인 시위대에 최루탄을 던치고 있다.
팔레스타인 검찰은 보복 공격으로 사망한 것으로 의심되는 팔레스타인 10대 소년의 부검 결과, 이 소년이 불에 타 숨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로부터 보복 살해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팔레스타인 소년의 장례식에 수 천명의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참석했습니다.
이스라엘로부터 보복 살해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팔레스타인 소년 장례식에 수 천명의 주민이 참석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3일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파괴된 건물.
이스라엘 군이 3일에도 가자지구에 공습을 가해, 민간인 10여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무함마드 자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 (자료사진)
이란 핵 협상을 위해 이란과 서방 주요 6개국 대표들이 2일 오스트리아 빈에 도착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
이스라엘 청소년 피살 사건의 보복으로 팔레스타인 소년이 살해됐다는 주장이 제기되자, 이스라엘 총리가 신속한 조사를 지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