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난달 이란 테헤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앞서 이란 대통령 당선자 하산 로하니가 인사를 하고 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 당선자는 3일 강력한 정부는 시민들의 사생활에 간섭하지 않는다며 더욱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회를 촉구했습니다.
3일 이집트 카이로 타흐리르 광장에 집결한 반정부 시위대가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다.
이집트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이 군부의 최후통첩을 거부함에 따라, 3일 오후 군부가 전면 개입하는 게 아니냐는 전망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2일 이집트 카이로대학 인근 광장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 지지자들이 행진하고 있다.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의 하야를 요구하는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인파가 수도 카이로에 집결하고 있습니다.
2일 이집트 기자에 위치한 카이로대학 인근 광장에서 무르시 대통령 지지자들이 포스터를 들고 행진하고 있다.
바락 오마마 미국 대통령은 이집트의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이 반정부 시위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점을 보여줘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1일 이집트 카이로의 여성 시위대가 무르시 대통령과 야당 지도자들에게 48시간 대토론회를 제안한 군부의 최후통첩에 환호하고 있다.
이집트 군부가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과 야당 지도자들 사이에 48시간에 걸친 대토론회를 제안했습니다.
1일 무슬림형제단 본사 건물을 공격한 이집트 반정부 시위대 일원이 이집트 국기를 손에 쥐고 있다.
이집트 반정부 시위대가 오늘(1일)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이 이끄는 무슬림형제단 본사에 침입했습니다.
파키스탄 당국자들이  페샤와르 외곽에서 발생한 차량폭탄테러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가 파키스탄을 방문중인 가운데 파키스탄 전역에서 차량폭탄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41명이 사망했습니다.
존 케리 국무장관이 30일 텔 아비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중동순방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의견차이를 상당히 좁혔으며, 양국간 평화회담이 이뤄질 수 있는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무암마드 무르시 대통령의 퇴진을 촉구하는 이집트 시위대가 30일 타흐리르 광장에 모였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 수많은 인파가 모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무암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대규모 시위를 벌일 예정입니다.
데이비드 캐머런 총리와 나와즈 샤리프 총리가 30일 이슬라마바드에서 열린 공동 기자회견에서 악수하고 있다.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는 오늘(30일) 파키스탄의 테러와의 전쟁을 지지하고, 아프가니스탄에 평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습니다.
29일 압바스 수반과 만나는 존 케리 미 국무장관
존 케리 미 국무장관 압바스 팔레스타인 수반과 연쇄 회동
28일 이집트 카이로의 타흐리르 광장에 모인 시위대.
이집트에서 반정부와 친정부 시위대간에 충돌이 계속되는 가운데, 미국 청년 1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왼쪽)이 28일 요르단 수도 암만에서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회동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28일 요르단 수도 암만에서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회동했습니다.
28일 타흐리르 광장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물러나라"고 외치고 있다.
27일 반정부 시위 과정에서 여권 단체인 무슬림형제단 소속 의원 1명이 숨졌습니다.
27일 존 케리 미국 국무부 장관(왼쪽)이 요르단 암만의 알 후마르 궁에서 킹 압둘라 국왕과 면담하고 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은 오늘부터 이틀간 중동 평화회담 재개를 위해 이 지역 정치 지도자들을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