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29일 압바스 수반과 만나는 존 케리 미 국무장관
존 케리 미 국무장관 압바스 팔레스타인 수반과 연쇄 회동
28일 이집트 카이로의 타흐리르 광장에 모인 시위대.
이집트에서 반정부와 친정부 시위대간에 충돌이 계속되는 가운데, 미국 청년 1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왼쪽)이 28일 요르단 수도 암만에서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회동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28일 요르단 수도 암만에서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회동했습니다.
28일 타흐리르 광장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물러나라"고 외치고 있다.
27일 반정부 시위 과정에서 여권 단체인 무슬림형제단 소속 의원 1명이 숨졌습니다.
27일 존 케리 미국 국무부 장관(왼쪽)이 요르단 암만의 알 후마르 궁에서 킹 압둘라 국왕과 면담하고 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은 오늘부터 이틀간 중동 평화회담 재개를 위해 이 지역 정치 지도자들을 만납니다.
셰이크 하마드 카타르 국왕이 25일 TV로 생중계된 연설에서 왕세자에게 왕위를 이양하고 퇴임한다고 밝혔다.
셰이크 하마드 국왕이 25일 아들인 왕세자에게 왕위를 이양한다고 밝혔습니다.
25일 사우디에서, 존 케리 미 국무장관(왼쪽)과 사우디 외무장관 사우드 알파이잘(오른쪽)이 얘기를 나누고 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25일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해, 시리아 내전 사태 등을 논의했습니다.
24일 시돈시에서 일어난 정부군과 아시르 지지자들 간의 충돌로 사원에서 검은 연기가 나오고 있다.
레바논 에서 24일 정부군과 수니파 성직자 지지 세력 간의 충돌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24일 이스라엘 전투기가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공격을 가했다. 사진은 공습으로 파고된 현장.
이스라엘 군용기가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로켓 공격에 대응해 공습을 가했습니다.
지난 19일 이집트 반정부 시위대가 정부 청사 앞에서 무르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다.
이집트 국방장관은 오는 30일로 예정된 반정부 시위가 폭력으로 비화될 경우, 군이 개입하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23일 시리아 반군의 공격을 받은 보안단지 현장
시리아 반군들이 수도 다마스쿠스 북부지역의 한 경찰초소를 공격해 7명이 사망했다고 시리아 인권운동가들이 전했습니다.
라미 함달라 총리가 취임 전 알-나자 대학에서 연설하고 있다 (자료 사진)
마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이 신임 총리의 사임을 승인했습니다.
지난 20일 이라크 서부 라마디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 현장.
이라크 북부에서 자살 차량 폭탄 테러와 총격 등 연쇄 폭력사태로 최소 9명이 숨졌습니다.
22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시리아의 친구들' 회의에서 연설하는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과 카타르 총리가 시리아 문제 해법에서 다른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카타르 도하에 도착한 케리 미 국무장관
시리아 문제 논의할 외무장관 회담 22일 카타르에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