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Aleppo, Syria
시리아 반군이 북부도시 알레포에서 폭발물로 가득찬 터널을 폭파해 적어도 20명의 친정부 전투원들이 사망했습니다.
알카에다 연관 과격 단체 이라크이슬람국가레번트(ISIL)가 29일 쿠르드족이 집단 거주하고 있는 라스 알 아인 인근을 공격해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사망자의 시신이 놓여있다..
이슬람 과격 단체가 시리아 북부 지역을 공격해 쿠르드족 주민들이 대거 희생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24일 요르단을 방문해 압둘라 국왕과 라니아 왕비의 영접을 받고 있다.
로마 가톨릭 교회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자치정부 수반을 초청해 다음달 8일 바티칸에서 평화를 기원하는 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지난 28일 시리아 알레포의 부스탄알카스르 지역이 정부군의 공습으로 파괴된 모습이다.
시리아 정부 군의 공습으로 올해 알레포 시와 인근에서만 민간인 2천여 명이 숨졌다고 영국 런던에 본부를 둔 ‘시리아인권 관측소’ 가 밝혔습니다.
이집트 대통령 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승리한 압델 파타 엘시시 전 국방장관. 지난 5일 관영 TV에 출연한 모습이다.
이집트 대통령 선거에서 쿠데타를 주도한 압델 파타 엘시시 전 국방장관이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됐습니다.
지난 5월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발생한 차량폭탄테러 현장. (자료사진)
이라크 전역에서 28일 폭력 사태가 일어나 적어도 54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쳤습니다.
이집트 대통령 선거 이틀째인 지난 27일 카이로의 한 투표소가 유권자 없이 한산한 모습이다.
이집트 대통령 선거 투표율이 저조한 가운데, 선관위가 투표일을 하루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집트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압델 파타 엘시시 전 국방장관이 26일 투표하기 위해 카이로의 한 투표소에 도착했다.
이집트에서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압델 파타 엘시시 전 국방장관의 당선이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22일 중국 신장 자치구 우루무치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한 가운데, 다음날인 23일 무장경찰들이 우루무치 거리를 순찰하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은 최근 신장 자치구 테러 용의자 5명을 추가로 구금하고 폭탄 제조에 필요한 물질 1.8 t을 압류했다고 밝혔습니다.
로마 가톨릭 교회의 프란치스코 교황이 26일 이스라엘 텔아비브 공항에 도착했다.
로마 가톨릭 교회의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스라엘 방문을 끝으로 사흘간의 중동 순방을 마쳤습니다.
이집트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압델 파타 엘시시 전 국방장관이 26일 투표하기 위해 카이로의 한 투표소에 도착했다.
정국 혼란이 계속돼 온 이집트에서 26일부터 이틀 일정으로 대통령 선거가 시작됐습니다.
25일, 이스라엘에 도착한 교황 프란치스코 1세가 시몬 페레스 이스라엘 대통령과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의 영접을 받고 있다.
중동을 순방 중인 교황 프란치스코 1세가 25일, 이스라엘 경제 중심지인 텔아비브에 도착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5월 25일 베들레헴의 구유광장에서 미사를 집전하고 있다
중동을 순방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25일 예수가 탄생한 베들레헴을 방문해 공개 미사를 열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24일 요르단을 방문해 압둘라 국왕과 라니아 왕비의 영접을 받고 있다.
로마 가톨릭의 프란치스코 교황이 24일 중동 첫 순방지 요르단에서 시리아 사태 해결을 촉구했습니다.
아마노 유키야 국제원자력기구 사무총장(왼쪽)과 자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이 지난 2월 독일 뮌헨에서 열린 핵 안보 회의에서 대화하고 있다. (자료사진)
유엔 핵 감시기구는 이란이 잠정 핵 합의에 따라 고농축 우라늄 재고량을 획기적으로 줄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