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러시아의 S-300 지대공 미사일. 러시아 인테르팍스 통신은 이 미사일이 시리아에 전달되려면 수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는 아직 시리아 정부에 지대공 미사일을 제공하지 않았다고 러시아 인테르팍스 통신이 밝혔습니다.
이란 선거 당국이 지난 21일에 발표한 8명의 대통령 후보. 31일부터 TV 공개토론에 나선다. (자료사진)
이란에서 다음달 실시될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후보들이 참가한 TV토론회가 열립니다.
바샤르 알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 (자료사진)
바샤르 알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은 30일 러시아의 미사일이 시리아에 도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자료사진)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은 미국과 러시아가 공동으로 제안한 시리아 평화회담 준비가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0일 이라크 바그다드 카라다에서 발생한 차량 폭탄 테러 현장에서 군과 경찰이 사건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이라크 전역에서 오늘 (30일) 폭탄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8명이 숨지고 수십명이 다쳤습니다.
지난 27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의 사예다자이나브 지구에서 정부군과 반군의 교전으로 파괴된 거리. (자료사진)
시리아 반정부 기구에 속한 일부 분파들이 지도부를 향해 시리아 국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지 못하고 있다며 비난했습니다.
28일 이란 대통령 선거 후보 중 한 명인 모센 레제이 전 혁명수비대 사령관이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자료사진)
다음달로 예정된 이란의 대통령 선거를 취재하려는 외신 기자들이 이란 정부의 강력한 통제를 받게 될 전망입니다.
러시아가 시리아 정부에 제공할 것이라고 밝힌 S-300 신형 지대공 방어 미사일. (자료사진)
러시아가 내전 중인 시리아 정부에 신형 지대공 방어 미사일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럽연합외무장관들이 27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대 시리아한 무기금수 조치를 논의 중인 가운데, 윌리엄 헤이그 영국 외무장관(왼쪽)이 디디에 레인더스 벨기에 외무장관과 대화하고 있다.
유럽연합은 27일 시리아 반군에 대한 무기금수를 해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로스탐 카세이 이란 석유상(오른쪽)이 27일 인도 뉴델리에서 비라파 모일리 인도 석유상과 회담했다.
이란의 로스탐 카세미 석유상이 인도를 방문해 모일리 인도 석유상과 만나 이란산 석유 수출 감소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지난 24일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발생한 폭탄테러 현장에 경찰둘이 출동했다. (자료사진)
아프가니스탄에서 경찰관 7명이 탈레반 무장단체의 소행으로 보이는 남성 2명에게 총격을 받고 숨졌습니다.
유럽연합외무장관들이 27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대 시리아한 무기금수 조치를 논의 중인 가운데, 윌리엄 헤이그 영국 외무장관(왼쪽)이 디디에 레인더스 벨기에 외무장관과 대화하고 있다.
시리아 내전 종식을 위한 3가지 국제회담이 27일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26일 열린 요르단 세계경제포럼에서 시몬 페레스 이스라엘 대통령과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 마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수반(왼쪽부터)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은 전세계 재계 지도자들이 팔레스타인 경제 재건을 위해 40억 달러를 모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 전투원들이 지도자 나스랄라의 얼굴이 그려진 사진 밑에 서있다
레바논 헤즈볼라 거점지에 2차례 로켓 공격이 발생하면서 시리아 내전이 레바논으로 확산될 위험이 커지고 있습니다.
5월 26일 베이루트에서 레바논 남성이 차량에 떨어진 로켓포 잔해를 보고 있다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의 헤즈볼라 거점지에 2차례 로켓 포탄이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