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2012년 11월 18일 시리아 공격하는 이스라엘 F16 전폭기
이스라엘 공군이 시리아 내 무기저장소를 공습했다고 이스라엘 내 소식통이 확인했습니다.
키르기스스탄에 추락한 미 공군 공중급유기 잔해.
키르기스스탄 정부 관리들은 지난 3일 추락한 미 공군기 조종사 2명의 유해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
시리아 북부 이들리브 지역에 위치한 난민촌
시리아의 일부 수니파 무슬림 주민들이 대량 학살 소식에 거주지를 떠나고 있습니다.
2일 시리아 반군이 베이다에서 촬영했다며 공개한 사진. 반군은 시리아 정부군이 대규모 학살을 저질렀다고 주장하고 있다.
시리아 북서부 도시에서 정부군이 대규모 학살을 저질렀다고 반군이 주장했습니다.
28일 시리아 정부군에 의해 포위당해 파괴당한 시리아 중부 홈스 시의 거리.
시리아의 바샤르 알-아사드 대통령를 지지하는 정부군이 전략적 요충지인 중부 홈스 시를 장악하려 하고 있습니다.
지난달16일 이라크 바그다드 시의 폭탄 테러 현장.
유엔은 5년만에 이라크에서 폭력 사태로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1일 파키스탄과 교전으로 사망한 아프가니스탄 병사의 시신을 아프가니스탄 카불 동부 잘랄아바드 지역 이송하는 운구 행렬.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 국경지대에서 어제(1일) 포격전이 벌어져 아프간 국경경비 한 명이 사망하고 두 명의 파키스탄 병사가 다쳤습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30일 백악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30일 시리아 반군에 무기 지원을 고려 하고 있다고 미국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26일 아프가니스탄 헬만드 주 도로변에서 탈레반의 공격으로 파손된 버스 테러 현장.
1일 아프가니스탄 정부 산하 고위평화위원회 관계자가 반군의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당국자들이 밝혔습니다.
30일 백악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30일 백악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리아 사태 등 국내외 여러 현안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30일 시리아 다마스쿠스 마르제 지구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로 파손된 차량.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마르제 지구에서 30일 대규모 폭발이 일어나 최소한 13명이 사망하고 70명이 다쳤습니다.
29일 미국 국무부에서 회담 후 기자회견에 참석한 하마드 빈 자셈 알 타니 카타르 총리 겸 외교장관(왼쪽)과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오른쪽).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과 새로운 국경을 결정할 때 양측이 땅을 교환하는 방안에 대해 아랍연맹이 지지하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시리아 마제흐 지역에서 29일 발생한 폭탄 테러 현장. 관영 매체에 따르면 총리 일행을 노렸지만 총리는 무사하다.
시리아 유혈 사태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와엘 알 할키 총리를 겨냥한 폭탄 암살 공격이 29일 발생했습니다.
이라크 남부 카발라에서 29일 일어난 폭탄 테러 현장.
이라크 중부와 남부 지역의 시아파 거주 지역에서 차량 폭탄 테러가 발생해 최소한 18명이 사망하고 50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이라크 보안군의 수니파 시위캠프 공격 과정에서 숨진 한 병사의 장례식
이라크 정부가 알자지라 방송 등 10개 방송채널의 면허를 정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