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난해 시리아 락까에서 미국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민주군(SDF)이 이슬람 급진 무장 세력 IS 격퇴를 위해 공습을 가한 후 건물에서 검은 연기가 솟고 있다. (자료사진)
시리아 반군 지역 두마에서 화학무기 공격으로 수 십 명이 숨진 가운데, 9일 시리아 중부의 시리아군 공군기지가 미사일 폭격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
미국이 이란과의 핵 협정을 파기한다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이 경고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해 1월 31일 의회에서 국정연설을 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시리아 정부군의 화학무기 사용 혐의를 규탄했습니다.
시리아 자원봉사 구호단체인 '화이트 헬멧'이 7일 공개한 시리아 정부군의 동구타-두마 지역 공습 뒤 모습
시리아 정부군의 화학무기 공격으로 어제(7일) 동구타에서 수십 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의료진이 밝혔습니다.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시위자들이 6일 보안장벽 근처에서 이스라엘군에 대응해 시위하고 있다.
팔레스타인 시위대에 대한 이스라엘군이 발포로 어제(6일) 촬영 기자 등 9명이 사망하고 491명이 다쳤습니다.
지난 2일 구타의 최대 도시인 두마에서 반군이 철수에 합의한 뒤 버스로 퇴각하는 모습을 감시하는 시리아 정부군의 모습
시리아 정부군이 7일 동구타에 있는 마지막 반군 거점 지역을 공격해 어린이 등 적어도 40명이 사망했다고 민간 감시단체인 시리아 인권관측소가 밝혔습니다.
6일 가자지구 접경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이스라엘군의 발포로 다친 동료를 대피시키고 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반이스라엘' 시위에서 이스라엘군의 강경 대응으로 지금까지 모두 20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왼쪽)가 2일 텔아비브에서 열린 이민정책 관련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스라엘 정부가 아프리카 이주민을 서방국가로 보내거나 한시적으로 체류를 허용하겠다는 방침을 취소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쪽)과 압델 파타 엘시시 이집트 대통령이 3일 백악관에서 만나 악수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일 재선에 성공한 압델 파타 엘시시 이집트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지난해 11월 러시아 소치에서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왼쪽부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회담 후 열린 공동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러시아와 이란, 터키 정상이 오는 4일 터키 수도 앙카라에서 3자 정상회담을 열고 시리아 사태 해결 방안 등을 논의합니다.
1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동구타의 두마 지역에서 시리아 정부군이 반군 대원들과 그 가족, 민간인들을 태우고 이동할 버스 주위에 모여있다.
시리아 동구타 내 반군의 마지막 거점이자 최대 도시인 두마에서 반군의 철수가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리아에서 순찰하는 미군 차량(자료사진)
시리아에서 사망한 미군 신원이 확인됐습니다
희생자 장례식에서 오열하는 유족
러시아 화재 참사가 난 케메로보주 지사가 사임했습니다.
31일 사상자를 옮기는 팔레스타인인들
팔레스타인 유혈사태를 조사하기 위한 안보리 시도가 무산됐습니다.
가자 접경에서 이스라엘 군의 발포로 숨진 팔레스타인 농부 아메로 사모르의 장례식이 30일 가자지구 칸유니스에서 열렸다.
30일 가자지구 접경에서 이스라엘군의 발포로 12명이 숨지고 수백 명이 다쳤다고 팔레스타인 보건 당국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