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기자회견 중인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오는 9일 총선에서 승리하면 점령지인 요르단강 서안의 이스라엘 정착촌을 합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리비아 동부 지역 군벌 칼리파 하프타르 리비아국민군 (LNA)사령관
주요 7개국(G7) 외무장관들이 리비아 군벌 사령관에 수도 트리폴리 진격을 위한 한 군사활동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잘랄라바드의 건설 현장에서 자살폭탄 공격이 발생한후 아프간 경찰이 5일 사고 현장 인근에서 보초를 서고 있다.
아프가니스탄서 연쇄 폭탄 테러…20여 명 사상
연례 군사 퍼레이드에서 행진하는 '이란혁명수비대'
로이터 “미국, 이란 군대 ‘테러조직’ 지정 예정”
아마노 유키야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이 5일 워싱턴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주최한 포럼에 참석했다.
IAEA 총장 "사우디, 핵연료 수입하려면 사찰 필요"
로 칸나 민주당 하원의원.
미국 연방 하원이 예멘 내전 개입 종식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브라이언 훅 미 국무부 이란정책특별대표.
미국이 이란산 원유 수입국 3개국에 대한 예외 인정 조치를 중단했습니다.
이스라엘 점령지인 골란고원 내에서 이스라엘과 시리아의 휴전선 위에 세워진 철조망 옆으로 UN평화유지군의 관측탑이 세워져 있다.
'아랍연맹(Arab League)' 지도자들이 골란고원을 이스라엘 영토로 인정한 미국의 결정을 비난하며 유엔 안보리에서 규탄 결의안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31일 이스탄불 투표장에서 투표를 행사하고 있다.
터키의 유권자들은 81개 주 전역에서 다수의 시장과 단체장, 의원과 관리들을 선출하기 위한 투표를 행사하고 있습니다.
30일, 가자지구 분리장벽 근처에서 이스라엘의 점령 정책에 항의하는 대규모 시위가 발생했다. (자료 사진)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31일 새벽, 5발의 로켓이 발사됐다고 이스라엘 군 당국이 주장했습니다.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
미국이 테러자금 지원 혐의로 이란과 터키, 아랍에미리트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스테판 데 미스투라 유엔 시리아 특사가 1일 스위스 제네바 유엔 본부에서 '로이터 통신'과 인터뷰하고 있다.
시리아가 미국 정부의 골란고원 이스라엘 영토 선언과 관련한 논의를 위해 유엔 안보리 긴급회의를 요청했습니다.
26일 팔레스타인자치지구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의 보복 공습이 있은 후 주민들이 처참히 부서진 건물 주위에 모여있다.
팔레스타인 점령지 가자지구 주변에서 전날 공습을 주고받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현재 공격을 일시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5일 이스라엘 미시메렛의 한 가정집이 로켓에 맞아 부서진 후 경찰이 현장조사를 하고 있다.
팔레스타인 자치령인 가자지구로부터 오늘(25일)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이 발사돼 7명이 다치면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28일 예루살렘의 총리관저에서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이스라엘 총선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미국을 방문해 25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