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난 2년간 레바논 내 시리아 난민 증가 추이
레바논에 피난 중인 시리아 난민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유엔 난민기구가 오늘 밝혔습니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2일 연쇄 폭탄 공격이 벌어진 가운데, 무장 경찰이 폭발 현장 주변을 지키고 있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연쇄 폭탄 공격이 일어나 고위 경찰 간부가 숨지고 수십명이 다쳤습니다.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이 1일 라말라에서 열린 지도자 회의에서 유엔 가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이 1일 유엔 가입을 추진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중동 평화회담 진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31일 이스라엘을 방문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교착상태에 빠진 중동 평화협상을 중재하기 위해 또다시 이스라엘을 방문했습니다.
31일 이스라엘을 방문한 미국의 존 케리 국무장관(오른쪽)이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왼쪽)와 악수하고 있다.
미국의 존 케리 국무장관이 중동 평화회담 협상 중재를 위해 31일 이스라엘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1월 이스라엘을 방문한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왼쪽)이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의 회담에 앞서 공동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자료사진)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31일 중동 평화회담 진전을 위해 이스라엘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올메르트 이스라엘 전 총리(가운데)가 텔아비브 지방법원에서 뇌물 수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고 법정을 떠나고 있다.
에후드 올메르트 이스라엘 전 총리가 부동산 개발업자로부터 뇌물을 수수한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시리아에 6개월간 억류됐다가 30일 스페인으로 돌아온 '엘 문도' 특파원 하비에르 에스피노사(오른족)와 사진기자 리카르도 가르시아 빌라노바.
시리아 내 알카에다 연계 단체에 피랍됐던 스페인 기자 2명이 6개월만에 스페인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라크 경찰과 군인들이 29일 라마디 지역을 순찰하고 있다.
이라크 서부 라마디의 한 교량에서 자살 폭탄 차량이 폭발해 적어도 3명이 숨졌다고 이라크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이집트 민야지방법원이 24일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 지지자 529명에게 사형을 선고한 가운데, 법원 밖에서 기다리던 가족들이 충격에 빠졌다.
이집트 법원이 지난해 군부 쿠데타로 축출된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 지지자 2명에게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공격받은 선거위원회 건물에 도착한 아프간 군인들
아프간 선거위원회가 탈레반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왼쪽)이 28일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해 압둘라 국왕과 정상회담을 가지고 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28일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해 압둘라 국왕과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26일 요르단 암만 주재 팔레스타인 대사관에서 팔레스타인 대사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지도부와 만나 중동 평화회담 진전 방안를 논의할 예정입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19일 프랑스 파리에서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회담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중동 평화회담 진전 방안을 논의합니다.
이집트 카이로의 아인 샴스 대학교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집트 법원은 경찰 폭행과 살인죄 혐의로 무르시 지지자 539명에 사형을 선고했다. 이번 재판은 근래 수 십년동안 가장 많은 피고인이 결부된 사건이었으나, 두 번의 ...
이집트 법원이 축출된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의 지지세력인 무슬림형제단 회원들에 대한 추가 재판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