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6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정부군과 반군이 치열한 교전을 벌인 가운데, 도심에서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정부군과 반군이 이틀째 치열한 교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이란 당국 웹사이트에 공개된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의 사진(왼쪽).
이란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이란 핵문제와 관련해 미국과 직접대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이슬람협력기구 정상회의에 참석한 각 국 정상들.
이슬람협력기구 정상회의가 6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개막했습니다.
지난 달 30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교전 중인 시리아 반군. (자료사진)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곳곳에서 정부군과 반군이 격전을 벌이고 있다고 현지 운동가들이 전했습니다.
5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정상회담 중인 마흐무드 아마디네자드 이란 대통령(왼쪽)과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
이란 대통령이 5일 이집트를 방문해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지난해 5월 미국 백악관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왼쪽)와 회담하는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자료사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올 봄 임기중 처음 이스라엘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사이드 잘릴리 이란 핵 협상 대표. (자료사진)
이란이 서방국가들과의 핵 협상을 오는 26일 카자흐스탄에서 재개할 예정입니다.
모아즈 알 카티브 시리아국가연합 대표. (자료사진)
시리아 반정부 반정부 대표가 4일 부통령과의 평화회담을 제안했습니다.
4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의 타흐리르 광장에서 열린 모하메드 알 귄디의 장례식.
이집트에서 반정부 시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반체제 운동가 1명이 숨졌습니다.
3일 이라크 북부 키르쿠크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북부에서 4일 또다시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해 적어도 22명이 숨졌습니다.
3일 시리아 알레포 지역에 정부군의 폭격 후,  부상당한 동생을 실어나르는 청년.
시리아 정부군이 북부 알레포의 반군거점에 미사일 공격을 가해 적어도 16명이 숨졌습니다.
사이드 잘릴리 이란 국가안보위원회 위원장. (자료사진)
이스라엘이 시리아에 가한 공격에 대해 후회할 것이라고 사이드 잘릴리 이란 국가안보위원회 위원장이 말했습니다.
4일 요르단강 서안 지구에서 이스라엘에 구금된 팔레스타인들의 석방을 요구하느 팔레스타인 시위대.
팔레스타인의 정치단체 하마스는 이스라엘 군이 오늘 (4일) 하마스 요원 적어도 20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3일 이라크 키르쿠크 폭탄 공격 현장
이라크 북부도시 키르쿠크에서 3일 경찰로 위장한 괴한들이 자살폭탄 차량으로 경찰 본부를 공격해 적어도 15명이 숨지고 1백50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2일 이스라엘군 팔레스타인 시위대에 최루탄 발사
이스라엘 병사들이 요르단강 서안에 천막촌을 세우려는 팔레스타인인 수십 명과 충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