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시리아의 반정부 단체인 '알레포미디어센터(AMC)'가 지난 1일 배포한 사진. 시리아 알레포에서 반군들이 정부군 전투기를 향해 대공화기를 발사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군이 2일 반군이 장악한 북부 도시 알레포에 공습을 가해 수십명이 사망했습니다.
독일 뮌헨에서 열린 국제안보회의에서 연설하는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 (자료사진)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2일 자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과 만나 이란 핵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차량 폭탄 테러가 발생한 현장에 모여든 헤르멜 마을 주민들
레바논 북부 시아파 거주 지역에서 차량 폭탄 공격이 발생해 최소한 4명이 사망했습니다.
1월 28일 열린 재판에 나온 무르시 전 대통령 (자료사진)
무함마드 무르시 전 이집트 대통령에 대한 재판이 재개됐습니다.
제이 카니 미국 백악관 대변인 (자료사진)
화학무기 폐기 작업에 속도를 내라고 미국 정부가 시리아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시리아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의 부타이나 샤반 자문관이 30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회담을 마친 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와 반군간 평화회담이 별다른 성과없이 종료됐습니다. 곧 두번째 회담을 갖습니다.
지난 30일 이라크 바드다에서 발생한 차퍙 폭탄 테러 현장.
이라크 무장단체가 바그다드의 정부 건물을 공격해 20여명이 숨졌다고 서방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30일 폴란드를 방문한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왼쪽)이 폴란드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은 아프가니스탄 정부가 미국과의 안보협정 체결 결정을 더 이상 미뤄선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29일 시리아 알레포에서 주민들이 정부의 공습을 피해 달아나고 있다. (자료사진)
알카에다와 연계된 시리아 반군들이 정부에 원유를 팔아서 운영자금을 마련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이 지난 11일 요르단강 서안에 있는 집무실에서 이스라엘과의 평화회담에 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자료사진)
팔레스타인 정부가 요르단강 서안지구에 주둔 중인 이스라엘군의 점진적 철수 방안을 수용했습니다.
시리아 반군 대표단의 루아이 사피 대변인이 29일 시리아 평화회담이 열리고 있는 스위스 제네바 유엔 본부 앞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와 반정부 단체 대표단은 29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닷새째 평화회담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 아랍연맹 공동 특사가 지난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시리아 평화회담에서 "시리아 정부가 홈스에서 여성과 어린이의 피난을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 시리아 특사가 시리아 평화회담이 '제네바 성명' 작성에 주력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압델 파타 엘 시시 이집트 국방장관이 지난 26일 수도 카이로에서 최근 피살된 군인들의 장례식에 참석해,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이집트 군사위원회가 압델 파타 엘 시시 국방장관의 차기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승인했습니다.
시리아 정부 대표인 옴란 알주비 시리아 정보장관이 27일 스위스 제네바 유엔본부에서 반군 측과의 협상을 마친 후 협상장을 빠져나가고 있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고 있는 시리아 평화회담이 27일 재개되자마자 교착상태에 빠졌습니다.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반군 측 몬제르 아크비크 대변인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아크비크 대변인은 협상에 계속 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리아 정부와 반군 대표단이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직접 대화를 가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