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30일 폴란드를 방문한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왼쪽)이 폴란드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은 아프가니스탄 정부가 미국과의 안보협정 체결 결정을 더 이상 미뤄선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29일 시리아 알레포에서 주민들이 정부의 공습을 피해 달아나고 있다. (자료사진)
알카에다와 연계된 시리아 반군들이 정부에 원유를 팔아서 운영자금을 마련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이 지난 11일 요르단강 서안에 있는 집무실에서 이스라엘과의 평화회담에 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자료사진)
팔레스타인 정부가 요르단강 서안지구에 주둔 중인 이스라엘군의 점진적 철수 방안을 수용했습니다.
시리아 반군 대표단의 루아이 사피 대변인이 29일 시리아 평화회담이 열리고 있는 스위스 제네바 유엔 본부 앞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와 반정부 단체 대표단은 29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닷새째 평화회담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 아랍연맹 공동 특사가 지난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시리아 평화회담에서 "시리아 정부가 홈스에서 여성과 어린이의 피난을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 시리아 특사가 시리아 평화회담이 '제네바 성명' 작성에 주력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압델 파타 엘 시시 이집트 국방장관이 지난 26일 수도 카이로에서 최근 피살된 군인들의 장례식에 참석해,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이집트 군사위원회가 압델 파타 엘 시시 국방장관의 차기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승인했습니다.
시리아 정부 대표인 옴란 알주비 시리아 정보장관이 27일 스위스 제네바 유엔본부에서 반군 측과의 협상을 마친 후 협상장을 빠져나가고 있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고 있는 시리아 평화회담이 27일 재개되자마자 교착상태에 빠졌습니다.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반군 측 몬제르 아크비크 대변인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아크비크 대변인은 협상에 계속 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리아 정부와 반군 대표단이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직접 대화를 가질 예정입니다.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 아랍연맹 공동 특사가 지난 24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시리아 문제에 대해 말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 대표단이 2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반군과의 협상에서 홈스 지역에 구금 중인 여성과 어린이들의 즉각적인 석방에 합의했다고 유엔측이 밝혔습니다.
시리아의 오므란 알 주비 정보장관이 2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반군과의 협상을 앞두고 언론과 즉석 인터뷰를 하고 있다.
유엔이 중재하고 있는 시리아 정부와 반군 사이에 협상이 오늘(2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재개됐습니다.
25일 타흐리르 광장에서 이집트 정부를 지지하는 시민들이 시민혁명 3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이집트의 호스니 무바라크 정권을 무너뜨린 시민혁명 3주년 기념일에 유혈 폭력사태가 발생해 적어도 29명이 숨졌습니다.
24일 시리아 정부 대표단과 반정부 대표단이 처음 만났다
시리아 정부와 반군의 첫 직접 협상이 성과 없이 끝났다고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아랍연맹 시리아 특사가 밝혔습니다
시민들이 24일 이라크 파루자에서 금요 기도모임에 참석했다
이라크에서 연쇄 폭탄 공격이 일어나 적어도 12명이 숨졌습니다.
시리아 정부의 옴란 조아비 정보장관이 24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아랍연맹 시리아 특사와의 면담에 앞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대표단과 반정부 대표단이 처음으로 마주앉아 시리아 사태 해결을 위한 직접 협상을 갖습니다.
시리아 반군측 아마드 알 자르바 협상대표가 23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가 과도정부안 수용을 거부하면서, 반군과의 직접 협상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