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주요 20개국(G20) 정상들이 30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코스타 살게로 센터 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 주요 국가 정상들이 2019년 신년사를 통해 국내 정국과 외교 현안 처리에 대한 구상을 잇따라 밝혔습니다.
열대성 저기압 영향을 받은 필리핀 '카마린 노르테에'에 태풍이 지나간 후 파괴된 집의 잔해가 보인다.
지난 주말 필리핀 중부 지방을 휩쓴 열대성 저기압의 영향으로 홍수와 산 사태가 발생하면서 75명이 숨졌습니다.
지난 11월 탈레반 대표단이 아프가니스탄 평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했다.
아프가니스탄 무장 반군 단체 탈레반의 대표단이 30일 이란 테헤란을 방문했습니다.
셰이그 하시나 방글라데시 총리가 31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하시나 총리가 이끄는 야와이연맹은 전날 열린 총선에서 압승을 거뒀다.
30일 열린 방글라데시 총선에서 여당인 아와미연맹이 압승을 거뒀습니다.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의 공장에서 노동자들이 작업하고 있다. (자료 사진)
중국 제조업이 12월 들어 2년 반 만에 처음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글라데시 여성 유권자가 30일 실시된 총선거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방글라데시에서 30일 집권당과 야권 지지자들 사이에 치명적인 충돌 속에 총선거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중국 베이징의 투자자가 이달초 증권거래 현황표를 보며 머리를 감싸고 있다.
중국 증권시장이 올해 세계 주요국 증시 가운데 최악의 성적를 냈습니다.
29일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 섬 근해에서 7.0 지진이 발생한 곳. (구글맵 캡쳐)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 섬 근해에서 29일 오전 규모 7.0 지진이 발생했다고 미 지질조사국(USGS)이 이날 밝혔습니다.
아베 신조(오른쪽 두번째) 일본 총리가 지난 2013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 현장을 방문, 오염수 저장 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사고 후 폐로가 진행 중인 일본 후쿠시마 제1 원전의 오염수가 100만t에 육박하고 있다고 요미우리신문이 29일 보도했습니다.
지난해 1월 인도 뭄바이의 애플 매장.
미국의 유명 스마트폰 제조사인 애플이 내년부터 인도에서 고가의 아이폰 조립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타이완 군인들이 미국산 스팅어 미사일 발사 시범을 보이고 있다. (자료사진)
타이완에서 지난 67년간 실시돼온 온 징병제가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중국 공산당 간부들이 최근 열린 중앙정치국 회의에서 자아비판을 했다고 중국 언론이 27일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쓰촨 성 시창 위성발사센터에서  베이더우 '베이더우' 3호 위성 2기를 탑재한 창정 3호 로켓이 발사되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판 위성항법 서비스인 베이더우가 오늘(27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23일 인도네시아 순다해협 아낙 크라카타우 화산에서 연기 기둥이 치솟고 있다. 사진제공=Susi Air
인도네시아 순다해협 아낙 크라카타우 화산의 경보단계가 두 번째 심각한 단계로 상향조정됐습니다.
中国维权律师王全璋的妻子李文足削发抗议政府囚禁丈夫。(2018年12月17日)
중국에서 저명한 인권변호사에 왕취안장에 대한 재판이 26일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