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헬만드주 반군을 총괄했던 압둘 마난 사령관의 모습을 탈레반이 공개했다. (자료사진)
아프가니스탄 무장반군 탈레반의 고위 지휘관이 미군 공습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주도하는 '마약과의 전쟁' 과정에서 10대 청소년을 살해한 경찰관들이 필리핀 칼로오칸 법원에서 중형을 선고 받은 후 건물을 빠져나오고 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주도하는 '마약과의 전쟁' 과정에서 10대 청소년을 살해한 경찰관 3명이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 시에 있는 화학 공장 인근에서 폭발사고가 난 후 소방대원들이 사고 현장에서 소화 작업을 하고 있다.
중국 북부 허베이성의 화학공장 인근에서 폭발 사고가 일어나 적어도 22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 공군 F-35 전투기들이 편대비행하고 있다.
일본 정부가 미국의 최신예 F-35 전투기 100대를 추가 구입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중국 서부의 신장 자치구에서 경찰이 위구르족 남성의 신원을 확인하고 있다.
국제사회에서 중국의 소수민족 수용소에 대한 비판이 거세게 일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아프가니스탄 헬만드주에서 전투작전 중 숨진 군인들의 유해를 실은 관이 미국 델라웨어 주 도버 공군기지에 도착했다. (자료사진)
아프가니스탄 동부 가즈니에서 도로변 폭발 공격으로 미군 3명이 숨졌습니다.
26일  이란 케르만샤주 서쪽 20km 지역에서 규모 6.3의 지진이 발생했다. 사진제공=United States Geological Survey(USGS)
이란 서부 국경 지대인 케르만샤주에서 25일 오후 규모 6.3의 지진이 발생해 7백여 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총선 선거가 치러진 지난달 21일 카불의 투표소에서 선거참관인들이 투표집계 현장을 지켜보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당국이 내년 4월 20일로 예정된 대통령 선거를 연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이잉원 타이완 총통이 24일 투표 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타이완에서 24일 실시된 지방선거에서 여당인 민진당이 참패했습니다.
차이잉원 타이완 총통이 24일 타이베이 시내 투표소에서 한표를 행사하고 있다.
2020년 도쿄 올림픽에 '차이니스 타이베이(Chinese Taipei)'가 아닌 '타이완(Taiwan)'으로 참가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현지 국민투표가 24일 실시됐습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D&G)' 공동창업자 도메니코 돌체(왼쪽), 스테파노 가바나가 23일 웨이보에 올린 영상을 통해 중국문화 모욕 논란에 사과하고 있다. 이들은 영상 끝에 '죄송하다'는 문장을 중국어로 말했다.
이탈리아 명품 업체인 ‘돌체 앤 가바나(D&G)’가 중국인과 중국 문화를 모욕했다는 논란이 커지면서, 중국에서 퇴출 위기에 놓였습니다.
인도의 외딴 섬 원시 부족민들을 만나려다 부족민이 쏜 화살에 맞아 숨진 기독교 선교사 겸 탐험가 존 알렌 차우.
인도의 오지 부족에 전도하려다 살해된 미국인 가족이, 해당 부족민들을 용서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왕서우원 중국 상무부 부부장.
중국과 미국은 동등하고 양측 모두에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무역 협상을 해야 한다고 중국 상무부 고위 관리가 밝혔습니다.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3일 열린 삼성전자-반올림 중재판정 이행합의 협약식에서 삼성전자 김기남 대표이사가 고개 숙여 사과하고 있다.
한국 삼성전자가 반도체 백혈병 피해자들에게 처음으로 공식 사과하고 재발 방지 대책을 약속했습니다.
23일 파키스탄 카라치의 중국 영사관에 진입하려는 무장괴한을 저지하기 위해 경찰들이 사건현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파키스탄 남부 카라치의 중국영사관에 자살폭탄 테러범들이 진입을 시도하며 경찰과 총격전을 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