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지난 5월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 소재한 세계 최대 폐쇄회로(CC)TV 업체인 하이크 비전 본사 옆에 감시카메라가 설치돼 있다.
미국 연방 상무부가 중국 내 위구르인들의 인권유린과 관련이 있는 중국 기관 28곳을 어제(7일) '제재 명단'에 추가했습니다.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미 무역대표부(USTR) 대표와 스기야마 신스케 주미 일본대사가 7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보는 가운데 미국 백악관에서 관련 협정에  서명했다.
미국과 일본이 7일 새로운 무역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이 8일 홍콩 정부청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이 홍콩 사태에 중국이 개입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면서 홍콩이 현재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고 7일 강조했습니다.
랴오 민 중국 중앙재경위원회 판공실 부주임 겸 재정부 부부장(왼쪽)이 이끄는 중국 무역협상 대표단이 19일 워싱턴 미무역대표부(USTR) 건물에서 협상을 마친 후 숙소로 돌아가고 있다.
미국과 중국의 차관급 무역회담이 7일 워싱턴에서 시작됐습니다.
샌드라 오드커크 미 국무부 호주·뉴질랜드·태평양 도서 담당 부차관보가 7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태평양 대화 포럼에 참석했다.
미국과 타이완은 7일 태평양 섬 국가들과의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7일 홍콩에서 시민들이 "홍콩에 자유를"이 낙서된 식당에 앉아 식사를 하고 있다.
지난 주말 격렬한 시위가 벌어졌던 홍콩이 7일 도시 기능을 부분적으로 재개했습니다.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왼쪽부터), 류허 중국 부총리, 로버트 하이저 무역대표부(USTR) 대표가 31일 상하이에서 열린 고위급 무역협상에 참석했다.
미국과 중국이 10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무역회담을 재개한다고 미국 정부가 7일 발표했습니다.
조국 한국 법무부 장관.
한국 법무부가 8일 검찰개혁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홍콩 반정부 시위 참가자가 지난 5일 집회 현장에서 구호가 적인 가면을 들어올리고 있다.
홍콩의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오늘(6일)로 18주째를 맞아 계속됐습니다.
부산에서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서 11일 박근혜 한국 대통령(뒤쪽 중앙)이 발언하고 있다.
한국이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3개국과 자유무역협정(FTA)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청와대가 밝혔습니다.
홍콩 반정부 시위대가 5일 완차이 구역에서  복면금지법에 반대해 마스크를 착용한 채 시위하고 있다.
홍콩에서 5일 수천 명의 시위대가 정부의 복면금지법 시행에 반대하는 시위를 열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4일 백악관에서 기자들과 대화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일 미-중 무역협상에 앞서 중국에 경고했습니다. 
지난 2015년 한국 고양시에서 열린 '2015서울모터쇼'에서 도요타의 FCV가 전시돼 있다. (자료사진)
한국과 일본이 징용 배상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9월 일본 자동차의 한국 판매량이 크게 줄었습니다.
지난 5월 평화회담을 위해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한 탈레반 지도자들이 회담 후 건물을 나서고 있다.
파키스탄을 방문한 탈레반 대표단과 미국의 잘메이 할릴자드 아프가니스탄 특사가 3일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만났다고 로이터통신이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4일 보도했습니다.
4일 홍콩 도심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반정부 시위대가 캐리 람 행정장관 사퇴와 직선제 실시 등을 요구하며 손을 들고 있다.
홍콩 정부가 잦아들지 않는 시위를 진정시키기 위해 시위대가 마스크 쓰는 것을 금지하는 '복면금지법'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