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홍콩 반정부 시위대가 5일 완차이 구역에서  복면금지법에 반대해 마스크를 착용한 채 시위하고 있다.
홍콩에서 5일 수천 명의 시위대가 정부의 복면금지법 시행에 반대하는 시위를 열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4일 백악관에서 기자들과 대화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일 미-중 무역협상에 앞서 중국에 경고했습니다. 
지난 2015년 한국 고양시에서 열린 '2015서울모터쇼'에서 도요타의 FCV가 전시돼 있다. (자료사진)
한국과 일본이 징용 배상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9월 일본 자동차의 한국 판매량이 크게 줄었습니다.
지난 5월 평화회담을 위해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한 탈레반 지도자들이 회담 후 건물을 나서고 있다.
파키스탄을 방문한 탈레반 대표단과 미국의 잘메이 할릴자드 아프가니스탄 특사가 3일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만났다고 로이터통신이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4일 보도했습니다.
4일 홍콩 도심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반정부 시위대가 캐리 람 행정장관 사퇴와 직선제 실시 등을 요구하며 손을 들고 있다.
홍콩 정부가 잦아들지 않는 시위를 진정시키기 위해 시위대가 마스크 쓰는 것을 금지하는 '복면금지법'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인도 나시크의 농산품 공판장에서 농부가 양파를 팔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자료사진)
인도가 양파 수확 감소로 인한 가격 폭등을 우려해, 수출을 전먼 금지했습니다.
2일 홍콩에서 경찰의 고교생 피격 사건 항의 시위가 열렸다.
지난 1일 시위 도중 경찰이 쏜 실탄에 맞은 홍콩 학생이 경관 공격과 폭동 혐의로 기소됐다고 홍콩 경찰 당국이 3일 밝혔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0주년 국경절인 1일 홍콩에서 경찰과 시위대가 충돌하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70주년을 맞은 1일 홍콩에서 발생한 시위로 100명 이상이 다치고 약 270명이 체포됐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중국 신장자치구 호탄에 있는 허톈 타이다 의류회사 앞을 주민들이 지나가고 있다. 미국 정부는 1일 이 회사와 함께 브라질 및 말레이시아 회사 각 1곳 등 3개 회사에 대해 강제노동으로 생산됐다며 미국으로의 반입을 금지시켰다.
미국 정부는 강제노동으로 만든 것으로 의심되는 물건의 통관을 중단한다고 1일 발표했습니다.
30일 미국 법무부의 데이비드 앤더슨 검사가 샌프란시스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중국계 미국인 쉐화 에드워드 펑 씨를 스파이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다.
미국 법무부가 중국계 미국인을 중국 정부의 스파이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0주년 국경절인 1일 홍콩에서 반정부 시위에 참석했던 18세 남성이 경찰이 쏜 권총 실탄을 맞고 쓰러져 있다.
중국 건국 70주년을 맞은 1일 홍콩에서 다시 대규모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1명이 경찰이 쏜 실탄에 맞았습니다.
중국 베이징의 톈안먼 광장에서 열린 국경절 70주년 기념식에서 중국인민해방군이 열을 지어 서 있다.
1일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70주년을 맞아 베이징 톈안먼 광장에서 대규모 열병식이 열렸습니다.
중국의 심해 석유 시추 장비. (자료사진)
중국이 남중국해에서 석유 시추를 강행할 계획입니다.
지난 5월 고위급 무역협상을 위해 워싱턴을 방문한 류허 중국 부총리(왼쪽)가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가운데)과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무역대표부(USTR) 대표를 만나 인사하고 있다.
류허 중국 부총리가 곧 미-중 무역 협상을 위해 다시 미국을 방문합니다.
29일 홍콩 도심에서 경찰들이 반정부 시위에 참가한 시민들을 체포하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70주년을 맞아 홍콩에서 더 많은 폭력 시위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홍콩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