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안토니우 구테흐스 사무총장이 지난 1일 인도 뉴델리의 UN 하우스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미얀마 '로힝야족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 테러리즘으로 확산할 수 있다고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경고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동부 낭가하르 주에서 선거 유세를 겨냥한 자살폭탄 테러사건이 발생한 후 아프간 남성들이 부상한 시민을 들 것에 실어 이동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선거운동을 겨냥한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해 적어도 13명이 숨지고 수 십 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2일 헌법 개정을 강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셰이크 라쉬드 아흐마드 파키스탄 철도부 장관.
경제난에 시달리는 파키스탄이 중국과 추진해온 철도 등 일대일로 사업을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강진과 쓰나미가 덮친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에서 구조대원들이 쓰나미 희생자들을 옮기고 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에서 지난 28일 발생한 강력한 지진과 쓰나미로 인한 사망자 수가 1천230여 명을 넘어서는 등 피해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에서 지난 28일 발생한 강력한 지진과 쓰나미로 인한 사망자 수가 1천230여 명을 넘어서는 등 피해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화춘잉 중국 외교부 대변인.
이달 중 예정됐던 2차 미-중 안보대화가 연기된 건 미국 측의 요청에 따른 것이라고 중국 정부가 밝혔습니다.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자문역 겸 외무장관이 지난달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의 아세안 지역회의에 참석했다.
노벨재단은 미얀마 '로힝야족 사태'에도 불구하고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자문역 겸 외무장관의 노벨평화상을 취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 해군 순항미사일 구축함 디케이터함이 지난 2016년 10월 남중국해에서 항해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 간 무역갈등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미군 구축함이 30일 남중국해에서 항행의 자유 작전을 벌였습니다.
일본 오키나와현 주지사 선거에서 승리한 데니 다마키 당선자가 1일 나하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일본 오키나와현 지사를 뽑는 선거에서 미군기지에 반대하는 야당 후보가 당선됐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쪽)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지난해 11월 베이징  인민대회당 환영식에서 얼굴을 맞대고 대화를 나누고 있다.
중국이 10월 베이징에서 열릴 예정이던 미국과의 외교안보 분야 고위 회담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팔루의 30일 모습
인도네시아 강진 쓰나미 희생자 832명으로 늘어
일본 나고야에서 30일 우산을 쓴 행인들이 태풍 짜미로 인한 강풍과 폭우 속에 걸어가고 있다.
일본, 초강력 태풍 ‘짜미’영향으로 항공기 열차 무더기 취소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팔루시 병원 밖에서 지진 생존자들이 29일 치료를 기다리고 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섬 북부에서 28일 발생한 강진과 쓰나미로 목숨을 잃은 사람의 수가 380명을 넘어섰습니다.
인도 술라웨이시의 토바닥 마을에서 규모 7.5의 지진으로 인해 부서진 벽돌 앞에 주민이 서 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이시 섬에서 28일 규모 7.5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25일 국제우우정거장에서 촬영한 태풍 '짜미'.
강력한 위력을 지닌 태풍이 일본 열도에 접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