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3일 홍콩에서 열린 송환법 반대 시위 현장에서 경찰이 시위대를 향해 쏜 최루탄을 시위대가 다시 던지고 있다.
홍콩에서 ‘범죄인 인도 조례’, 일명 ‘송환법’ 개정에 반대하는 시위가 주말 동안 또 열렸습니다
필리핀 국기. (자료사진)
필리핀에서 선박 3척이 전복돼 최소 11명이 사망했습니다.
마크 에스퍼 미국 국방장관 지명자.
마크 에스퍼 미 국방장관이 지상배치형 중거리 미사일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배치하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2일 발생한 지진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내에 시민들이 건물 밖으로 대피해 있다.
인도네시아에서 강진이 발생해 최소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다쳤습니다.
지난달 중국 베이징의 관광 명소인 정양문 앞에서 오성홍기를 든 여성이 사진을 찍고 있다.
중국 베이징의 한 수영장에서 염소 유출 사고가 발생해 38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일본이 전략품목 수출 심사 때 간소화 혜택을 주는 ‘화이트 리스트(백색국가 목록)’에서 한국을 제외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일 “미국은 9월 1일부터 3천억 달러 규모의 나머지 중국 제품에 10%의 관세를 부과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콩 홍콩 주재 중국 연락판공실 인근에서 경찰들이 '범죄인인도조례' 개정안 반대 시위에 참석한 시민들을 체포하고 있다.
중국 군 당국이 홍콩 반정부 시위대에 공개적으로 경고했습니다.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왼쪽부터)과 로버트 하이저 미 무역대표부(USTR) 대표, 류허 중국 부총리가 31일 상하이에서 열린 고위급 무역협상에 앞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미 백악관은 상하이에서 열린 미-중 무역 협상이 “건설적”이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스가 요시히데 일본 관방장관.
일본 정부가 전략물자 수출 간소화 대상에서 한국을 제외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는 입장을 31일 재차 밝혔습니다.
타이완 동쪽에 위치한 거북섬(Turtle Island)을 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망원경을 사용하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 정부가 1일부터 타이완 개인 여행을 불허합니다.
지난 2009년 중국 서부 신장 위구르 자치구 우루무치에서 현지 주민이 중국군의 병력 수송용 장갑차 옆을 지나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 정부는 신장 자치구의 이른바 ‘재교육 캠프’ 수용자가 대다수 사회에 복귀해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헤라트에서 31일 폭탄 공격이 있은 후 부상한 탑승객들이 치료를 받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파라 주에서 운행 중인 버스를 겨냥한 폭탄 공격으로 어린이를 포함한 32명이 숨졌습니다.
일본 항공자위대 소속 F-35 전투기.
일본 정부가 미국의 최첨단 F-35 전투기 사업에 참여하는 파트너가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중국이 농산물 구매를 약속했지만 실제 이행하고 있는 신호가 어디에도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