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동굴에 갇힌 태국 소년 축구팀 구조 현장
2주 넘게 태국 치앙라이 동굴에 고립돼 있던 소년 축구팀 선수들과 코치 중 일부가 구조됐습니다.
태국 치앙마이 동굴에 고립된 소년 축구팀을 구조 현장
2주 넘게 태국 치앙라이 동굴에 고립돼 있던 소년 축구팀 선수들과 코치를 구조하는 작업이 8일 시작됐습니다.
일본 서부 지역 폭우 피해자를 구조팀이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일본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내린 기록적 폭우로 적어도 60여 명이 숨지고 5백만 명이 대피했습니다.
리커창 중국 총리가 15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전국인민대표대회 폐막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유럽을 순방중인 리커창 중국 총리가 무역 갈등을 빚고 있는 미국에 공동 대응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가오펑 중국 상무부 대변인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중국 정부가 340억 달러 규모의 중국 제품에 25% 관세를 부과한 미국에 맞서 즉각 보복 관세를 강행했습니다.
태국 북부 치앙라이 동굴에 갇혀 있는 소년들이 응급 치료를 받고 있다.
태국 북부 치앙라이에 있는 동굴에 12명의 소년과 2주째 갇혀있는 유소년 축구팀 코치가 소년의 부모들에게 사과 편지를 보냈습니다.
태국 푸켓 인근 해역에서 관광객을 태운 배가 전복된 후 구조원들이 실종자 수색에 나서고 있다. 지금까지 33명이 숨졌으며 사망자는 모두 중국인 관광객인 것으로 밝혀졌다.
유명 관광지인 태국 푸켓 섬 근처에서 관광객을 태운 배가 전복해 지금까지 33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망자는 모두 중국인 관광객들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쪽)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지난해 11월 베이징  인민대회당 환영식에서 얼굴을 맞대고 대화를 나누고 있다.
중국 정부가 6일부터 340억 달러 규모의 중국 제품에 25% 관세를 부과하기로 한 미국의 정책에 대응해 보복 조치를 발효했습니다.
일본 도쿄 시내에서 신문사 직원이 옴진리교 교주 아사하라 쇼코의 사형집행 소식이 1면에 난 신문을 시민들에게 건네고 있다. 앞서 지난 1995년 3월 쇼코 교주와 관련자들이 도쿄 지하철 출근길 승객을 대상으로 사린가스를 살포해 13명이 숨지고 수천 명이 다치는 사건...
지난 1995년 일본 도쿄 지하철역 사린가스 테러 사건을 저지른 옴진리교 교주 아사하라 쇼코 등 관련자 7명에 대한 사형이 6일 집행됐습니다.
중국 외교부 루캉 대변인은 12일 정례브리핑에서, 중국은 국제상설중재재판소의 남중국해 영유권 관련 판결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정부가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중국 방문을 초청했습니다.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의 상점 가판대에 미국산 오렌지가 진열돼 있다.
중국 정부는 340억 달러 규모의 자국 제품에 대한 미국의 관세 부과 조치가 발효하는 즉시 이에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일본 아베 신조 총리가 중동 국가인 이란을 방문하려던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왕이 중국 외교담당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과 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이 지난 5월 베이징 댜오위타이 국빈관에서 만나 악수하고 있다.
왕이 중국 외교담당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이 오는 6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리는 이란 핵 협정 당사국 외무장관 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칩 위에 미국  반도체 업체인 마이크론의 로고가 보인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이 미국 최대 반도체 업체인 마이크론의 중국 내 판매를 금지했습니다.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
총리 재임 중 수십억 달러를 부정축재한 혐의로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가 3일 체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