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마지드 타크트라반치 유엔 주재 이란대사.
이란 당국은 최근 중동의 긴장 고조 등 혼란이 미국의 핵 합의 탈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1일 홍콩에서 시위대가 의회 격인 ‘입법회’를 점거하고 있다.
홍콩 반환 22주년 기념일인 1일 시위대가 의회 격인 ‘입법회’를 점거했습니다.
29일 G20 정상회의 폐막 회의에 정상들이 참여했다
일본 오사카 주요 20개국 정상회담이 29일 ‘오사카 선언’이라는 이름의 공동성명을 발표하고 폐막했습니다.
주요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차 일본 오사카에 도착한 세계 각국 정상들이 회의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20개국(G20) 정상과 국제·지역 기구 대표들이 참가하는 G20 정상회의가 오늘(28일) 일본 오사카에서 이틀 일정으로 공식 개막했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지난 4월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리는 회담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에게 “다자주의를 지지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지난 2009년 일본 와다항에서 고래잡이들이 고래해체 작업을 하고 있다.
일본이 국제사회에서 금지하는 상업적 고래잡이를 다음달 1일 재개합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아베 신조 일보 총리가 26일 일본 도쿄의 총리 관저에서 열리는 정상회담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 .
일본과 프랑스가 안보와 개발도상국 사회기간시설 건설을 비롯한 주요 분야 협력 5개년 계획에 합의했습니다.
규모 2.0~3.0대 지진이 발생한 북한 송림. 출처: 한국 기상청.
북한 황해북도 송림에서 규모 2.0~3.0대 자연지진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알리 라리자니 이란 국회의장.
알리 라리자니 이란 국회의장이 미군을 상대로 영공을 침범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7일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 오사카 공항에 도착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문재인 한국 대통령 등 주요 국가 정상들이 내일(28일)부터 이틀간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가 열리는 일본 오사카에 속속 도착했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27일 일본 오사카의 웨스틴 호텔에서 열리는 정상회담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오늘(27일) 오사카에서 정상회담을 통해, 양국 관계 진전을 평가하고 내년 시 주석의 국빈방문 계획을 확인했습니다.
캐나다 온타리주의 한 정육점에서 주인이 고기를 자르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이 캐나다산 육류 제품 수입을 전면 중단했습니다.
26일 홍콩 도심에서 시민들이 ‘범죄인인도조례’ 개정 문제를 오는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다뤄달라는 시위를 하고 있다.
홍콩 당국의 ‘범죄인인도조례’ 개정 문제를 오는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다뤄달라고 요구하는 시위가 오늘(26일) 홍콩 도심에서 진행 중입니다.
야아톨라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지도자가 26일 수도 테헤란에서 열린 정부관리들과의 회담에서 발언하고 있다.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 지도자는 미국의 대화 제의가 속임수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