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오는 12일 사흘 일정으로 이란 방문길에 오릅니다.
중국 베이징의 '포드(Ford)' 대리점 옥상에 오성홍기가 휘날리고 있다.
중국 정부가 미국의 대표적 자동차회사 ‘포드’ 현지 합작법인에 거액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패트릭 섀너핸 미국 국방장관 대행이 4일 도쿄에서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 면담했다.
미국의 패트릭 섀너핸 국방장관 대행이 4일 도쿄에서 아베 신조 총리와 면담했습니다.
지난 2015년 중국인 여행객들이 미국 뉴욕 증권 거래소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중국 당국이 미국여행 안전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중국의 094A형 탄도미사일발사 핵추진 잠수함. (자료사진)
미-중 무역 갈등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이 보하이만에서 미사일 발사 시험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이잉원 타이완 총통.
타이완이 톈안먼 시위 유혈 진압 사태 30주년을 맞아 중국에 반성을 촉구했습니다
동유럽 헝가리 다뉴브강 유람선 침몰사고 현장에서 잠수부가 동원된 실종자 수색 작업이 계속됐다.
동유럽 헝가리 다뉴브강 유람선 침몰사고 엿새째인 3일 실종된 한국인 시신 2구가 발견됐습니다.
지난해 11월 시드니 항의 하늘에 먹구름이 드리워져 있다. (자료사진)
중국 전함 3척이 3일 사전 예고 없이 호주 시드니 항에 입항했습니다.
웨이펑허 중국 국무위원 겸 국방부장(자료사진)
중국의 웨이펑허 국무위원 겸 국방부장이 2일 미국의 타이완과 남중국해 개입을 경고하면서, 미국과의 전쟁은 전 세계에 재앙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궈웨이민 중국 국무원 신문판공실 부주임이 2일, 미중 무역협상에 대한 중국의 입장을 담은 백서를 보이고 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이 교착 국면에 놓인 가운데 중국 국무원이 2일 미-중 무역협상에 대한 중국의 입장을 담은 백서를 발표했습니다.
10일 미국 버지니아 주 포츠머스의 국제 터미널에 중국 컨테이너가 적재돼 있다.
중국 정부의 대미 보복관세가 1일 공식 발효됩니다.
모건 오테이거스 국무부 대변인이 29일 정례브리핑에서 기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미국 국무부가 지난 1989년에 발생한 중국 톈안먼 사태를 전면적인 학살이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지난 2001년 한국 경기도 화성시의 돼지 사육장에서 남성이 방역소독 작업을 하고 있다. (자료사진)
북한에서 치사율 100%로 알려진 가축전염병인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이 확인됨에 따라, 한국 정부가 남쪽으로 확산을 막기 위한 비상대책에 나섰습니다.
지난 2014년 필리핀 마닐라 항에서 세관인들이 밀반입된 캐나다산 쓰레기를 조사하고 있다. (자료사진)
캐나다에서 5~6년 전 필리핀에 수입된 쓰레기 더미가 캐나다로 반송됐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 백악관에서 기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중국과의 무역 갈등과 관련, 중국이 미국과의 협상을 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