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중국과 러시아가 지난 2014년 동중국해에서 진행한 합동군사훈련 현장. (자료사진)
중국과 러시아가 어제(4일) 중국 칭다오 해역에서 진행한 합동 해상 군사훈련을 종료했습니다.
마하 와찌랄롱꼰 태국 국왕이 4일 방콕 시내 왕궁에서 열린 대관식에서 200년 전 제작된 왕관을 쓰고 있다
태국 마하 와찌랄롱콘 국왕이 방콕 시내 왕궁에서 69년 만에 대관식을 갖고 정식으로 즉위했습니다.
마하 와치랄롱꼰 태국 국왕.
태국에서 마하 와치랄롱꼰 국왕의 대관식이 4일부터 사흘간 진행됩니다. 태국에서 대관식이 열리는 건 69년 만입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내년 발효를 목표로 헌법 개정을 추진할 것이라는 방침을 재확인했습니다.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가운데)이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무역대표부(USTR) 대표와 류허 중 부총리가 지난 5월 베이징 댜오위타이 국빈관에서 회담 후 대화를 나누고 있다.
중국 정부가 44조 달러 규모의 금융시장에 대한 추가 개방 방침을 발표했습니다.
나루히토 일본 황세자와 마사코 비가 지난달 30일 아키히토 국왕의 퇴위식에 참석하기 위해 도쿄 왕궁에 도착하고 있다.
나루히토 126대 일본 천황이 1일 공식 즉위했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30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5·4운동 100주년 기념식에서 연설했다.
중국이 반제국주의·반봉건주의 운동인 5·4운동 100주년을 맞아 베이징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앨레이나 테플리츠 스리랑카 주재 미국대사는 30일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부활절 폭탄 테러'로 수 백 명이 숨진 스리랑카에서 추가 테러 가능성이 있다고 스리랑카 주재 미국대사가 밝혔습니다.
중국 베이징 중앙상업지구에 걸린 중국 오성홍기.
중국 법원이 마약 밀매 혐의를 받은 캐나다 국적자에게 또다시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미 해군 강습 상륙함 아메리카 호.
미 해군의 강습 상륙함인 ‘아메리카’호와 또 다른 상륙함임 ‘뉴올리언스’호가 곧 일본 내 미군 기지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2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상업지구.
최근 재선에 성공한 인도네시아의 조코 위도도(조코위) 대통령이 수도 이전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9일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히잡을 쓴 무슬림 여성이 도로를 건너고 있다.
'부활절 연쇄 테러'로 수 백 명이 숨진 스리랑카에서 공공장소에서 얼굴을 가리는 의상 착용이 전면 금지했습니다.
홍콩 시민들이 범죄인 인도법 개정안 폐지를 요구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다.
홍콩 중심가에서 28일 새 범죄인 인도법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부활절 연쇄 폭탄 테러'가 발생한 스리랑카 콜롬보 소재 성 안토니 가톨릭 교회 앞에서 군인이 22일 보초를 서고 있다.
스리랑카 테러 용의자 은신처 총격전…시신 15구 수습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6일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일대일로 정상포럼' 개막식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시진핑, 일대일로 포럼서 “640여억 달러 프로젝트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