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나루히토 일본 황세자와 마사코 비가 지난달 30일 아키히토 국왕의 퇴위식에 참석하기 위해 도쿄 왕궁에 도착하고 있다.
나루히토 126대 일본 천황이 1일 공식 즉위했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30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5·4운동 100주년 기념식에서 연설했다.
중국이 반제국주의·반봉건주의 운동인 5·4운동 100주년을 맞아 베이징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앨레이나 테플리츠 스리랑카 주재 미국대사는 30일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부활절 폭탄 테러'로 수 백 명이 숨진 스리랑카에서 추가 테러 가능성이 있다고 스리랑카 주재 미국대사가 밝혔습니다.
중국 베이징 중앙상업지구에 걸린 중국 오성홍기.
중국 법원이 마약 밀매 혐의를 받은 캐나다 국적자에게 또다시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미 해군 강습 상륙함 아메리카 호.
미 해군의 강습 상륙함인 ‘아메리카’호와 또 다른 상륙함임 ‘뉴올리언스’호가 곧 일본 내 미군 기지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2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상업지구.
최근 재선에 성공한 인도네시아의 조코 위도도(조코위) 대통령이 수도 이전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9일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히잡을 쓴 무슬림 여성이 도로를 건너고 있다.
'부활절 연쇄 테러'로 수 백 명이 숨진 스리랑카에서 공공장소에서 얼굴을 가리는 의상 착용이 전면 금지했습니다.
홍콩 시민들이 범죄인 인도법 개정안 폐지를 요구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다.
홍콩 중심가에서 28일 새 범죄인 인도법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부활절 연쇄 폭탄 테러'가 발생한 스리랑카 콜롬보 소재 성 안토니 가톨릭 교회 앞에서 군인이 22일 보초를 서고 있다.
스리랑카 테러 용의자 은신처 총격전…시신 15구 수습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6일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일대일로 정상포럼' 개막식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시진핑, 일대일로 포럼서 “640여억 달러 프로젝트 체결"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6일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일대일로 정상포럼' 개막식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중국의 핵심 대외 구상인 '일대일로' 프로젝트와 관련해 "투명성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부활절 연쇄 폭탄 테러'가 발생한 스리랑카 콜롬보 소재 성 안토니 가톨릭 교회 앞에서 군인이 22일 보초를 서고 있다.
스리랑카 정부는 '부활절 연쇄 폭탄테러'와 관련해 용의자 140명을 추적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얀마에서 로힝야족 학살 사건을 취재하다 구속된 로이터 통신 소속 초 소에 우(왼쪽)와 와 론 기자.
미얀마 대법원이 23일 로힝야족 학살 사건을 취재하다가 구속된 기자들의 석방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25일 류 쿤 중국 재정부장이 25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일대일로 포럼' 에서 연설하고 있다.
중국 정부가 주관하는 최대 국제 행사인 '제2회 일대일로 포럼'이 오늘(25일) 베이징에서 사흘 일정으로 막을 올렸습니다.
러시아의 '어드미럴 고르시코프' 구축함이 중국 산둥성 칭다오에 입항하고 있다.
중국과 러시아 해군이 다음주 중국 산둥성 칭다오 부근에서 연례 해상연합훈련을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