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남미

바하마에서 한 여성이 실종된 가족들을 찾고 있다.
허리케인 ‘도리안’의 피해를 입은 카리브해 섬나라 바하마에서 사망자가 43명으로 늘었습니다.
국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스턴 유니언'의 쿠바 아바나 사무소.
미국 정부는 6일 미국인들이 쿠바로 보낼 수 있는 송금액을 제한한다고 밝혔습니다. 
2일 오전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 한 은행 앞에 고객들이 줄 서 있다.
아르헨티나 정부가 국가 부도를 피하기 위해 외화 통제에 나섰지만 역부족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우리시오 마크리 아르헨티나 대통령.
아르헨티나가 ‘디폴트(국가 채무 불이행)’ 위험에 처하면서 관련 국가들의 연쇄 금융 위기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26일 브라질 서부 혼도니아주의 아마존 밀림 지역에서 산불이 맹렬한 기세로 숲을 집어삼키고 있다.
브라질 정부가 주요 7개국(G7)의 아마존 산불 진압 지원금을 거절했습니다.
잿더미로 변한 브라질의 아마존 밀림의 모습이 상공에서 찍혔다.
미국을 비롯한 주요 7개국(G7) 정상들이 아마존 화재 진압을 돕기 위해 브라질 등에 2천만 유로(미화 약 2천224만 달러)를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산불이 확산하고 있는 브라질 아마존의 열대우림에 24일 공군기가 투입돼 진화 작업을 펼치고 있다.
브라질의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발생한 산불이 계속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24일 산불 진화를 위해 군용 헬기와 군인이 투입됐습니다.
캐나다를 방문한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22일 오타와에서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회담했다.
미국 정부가 중국에 구금된 캐나다인 2명의 석방을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미국과 베네수엘라 정상이 양국의 고위급 인사가 비밀리에 접촉했음을 인정했습니다. 
벌목꾼들이 지른 불에 타고 있는 아마존 정글. (자료사진)
지구상 산소 공급의 상당 부분을 담당하는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대규모 산불이 번지고 있습니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베네수엘라가 미국 정부의 제재 강화 조처에 반발해 야권과의 대화를 중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