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남미

24일 멕시코 아리아가 마을에서 국가방위군이 불법이민자들을 단속하고 있다.
멕시코가 미국 접경에 정규군과 국가방위군 등 약 1만 5천명 병력을 배치했습니다.
16일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정전이 발생한 후 기술자들이 설비 점검 작업을 하고 있다.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 등 남미 대륙 동남부 일대 정전으로 16일 한 나절 동안 주요 도시 기능이 마비됐습니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15일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미라플로레스 궁에서 열린 내각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유럽의 주요 국가들이 최근 야당에 대한 베네수엘라의 탄압을 이유로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비롯한 베네수엘라 고위 관리들에 대한 제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착을 희망하는 중남미 이민자들이 과테말라와 국경을 이루는 수치아테 강을 뗏목으로 건너 멕시코로 진입하고 있다.
미국과 과테말라가 중미 출신 망명 신청자의 미국 입국 문제와 관련한 합의 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이 8일 미국과의 협상 타결 후 연설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8일 멕시코와의 협상 타결에 대해, 미국과 멕시코 모두에 성공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베네수엘라 정부가 콜롬비아와의 국경을 부분 개방하자, 베네수엘라인들이 콜롬비아 입국을 위해 길게 줄서 있다.
베네수엘라 정부가 4개월간 폐쇄했던 콜롬비아와의 국경을 다시 개방했습니다.
영국을 국빈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4일 런던에서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와 공동기자회견을 했다.
러시아가 베네수엘라에서 대부분의 병력을 철수시켰다고 통보해왔다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3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