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남미

27일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브라질 나이트클럽 정문 모습.
브라질 북동부 세아라 주 포르탈레자 시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해 적어도 14명이 사망했습니다.
지난해 1월 쿠바 아바나 주민들이 공공 와이파이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 정부가 쿠바의 정보자유 증진을 위한 '인터넷 특별전담팀'을 창설했습니다.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18일 칠레 이키케의 로비토비치에서 진행된 미사에 참석해 성도들의 절을 받고 있다.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남미 칠레를 방문해 미성년자 성 추문 논란 은폐 의혹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사제를 적극적으로 옹호했습니다.
Peru, South America
페루 남부 해안에서 14일 규모 7.1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1일 백악관에서 열린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아이티와 아프리카 출신 이민자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9일 중미 온두라스 북부 카리브해 해상에서 규모 7.6의 지진이 발생했다.
중미 온두라스 북부 카리브해 해상에서 규모 7.6의 지진이 발생해, 쓰나미 경고가 내려졌습니다.
1일 브라질 수도 브라질리아 인근 고이아스주의 교도소에서 폭동이 발생한 후 부상한 수감자들이 구급차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브라질 중부 지역 한 교도소에서 폭동이 발생해 9명이 숨지고 10여 명이 다쳤습니다.
31일 경비행기 한 대가 코스타리카 산호세 서부의 삼림 지역에서 추락해 불에 탔다. 조종사 2명과 탑승자 10명 전원이 숨졌다.
중미 코스타리카 삼림 지역에서 경비행기가 추락해 탑승자 전원이 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