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도널드 야마모토 주 소말리아 미국 대사.
미국이 28년 만에 아프리카 소말리아에 대사관을 다시 열었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중국 신장자치구 호탄에 있는 허톈 타이다 의류회사 앞을 주민들이 지나가고 있다. 미국 정부는 1일 이 회사와 함께 브라질 및 말레이시아 회사 각 1곳 등 3개 회사에 대해 강제노동으로 생산됐다며 미국으로의 반입을 금지시켰다.
미국 정부는 강제노동으로 만든 것으로 의심되는 물건의 통관을 중단한다고 1일 발표했습니다.
30일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공격을 받은 이탈리아군 장갑차 잔해 주위로 주민들이 모여 있다.
이슬람 반군이 소말리아에 있는 미군 기지를 30일 공격했다고 몇몇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목격자들은 소말리아 샤벨 남부 베일도글 공항에서 총소리와 큰 폭음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콩고민주공화국에서 '국경없는 의사회'가운영하는 에볼라 치료 센터 모습.(자료사진)
탄자니아 당국이 에볼라 발병과 관련한 정보 제공 요청에 응하지 않고 있다고 세계보건기구(WHO)가 밝혔습니다.
폴란드 크라쿠프에서 환경운동가들이 기후 변화 대책을 요구하며 시위하고 있다.
기후변화 문제에 대책을 요구하는 파업과 등교 거부 등이 세계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튀니지 여성들이 대선 투표 전날 대선 후보들의 포스터가 붙어있는 거리를 지나고 있다.
북아프리카 튀니지에서 15일 대통령을 뽑는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로버트 무가베 전 대통령의 관이 14일 장례식이 열린 국립 스포츠경기장으로 들어오고 있다.
아프리카 남부 짐바브웨의 로버트 무가베 전 대통령 장례식이 14일 국립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