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일본에서 열리고 있는 G20 재무장관 회의에서 스티븐 므느신 재무장관이 발언하고 있다
일본 후쿠오카에서 G20 재무장관 회의가 열린 가운데, 각국 장관들이 ‘디지털 과세’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라비베리아 대통령 관저 인근에서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벌어지고 있다
서아프리카 라이베리아에서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벌어졌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5일 수단 하르툼에서 시민들이 민정이양 요구 시위를 하고 있다.
민정 이양을 요구하는 수단 시위대에 대한 강경 진압으로 사망자가 100명을 넘어섰다고 현지 야권과 시민사회가 밝혔습니다.
지난달 리비아 수도 트리폴리 외곽의 와디 라비야에서 유엔 지지를 받고 있는 서부 임시정부 `리비아통합정부(GNA)' 군의 탱크가 부서져 있다.
지난 2개월여 동안 리비아 내전이 격화되면서 60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일 수단 수도 하르툼에서 보안군들이 시민들을 이동시키고 있다.
아프리카 북동부 수단 당국이 반정부 시위를 무력 진압하는 과정에서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수단 하르툼의 국방부 청사 앞에서 시민들이 문민정부 이양을 요구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수단 군부와 야권이 3년간 과도체제를 유지하는 방안에 합의했습니다.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이 12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소속 정당인 아프리카민족회의(ANC)가 승리한 후 환호하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총선 결과 집권여당인 아프리카민족회의(ANC)가 승리했습니다.
지난 1월 리비아 인근 해역에서 구조된 난민들.
리비아 난민들이 탑승한 선박이 침몰해 최소 65명이 사망했다고 유엔 난민기구(UNHCR)이 밝혔습니다.
프랑수아 르쿠엥트르 프랑스 육군참모총장(오른쪽)이 기자회견을 통해 인질 구출 사실을 밝히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아프리카 브루키나파소에서 납치된 4명의 민간인을 구출했다고 밝혔습니다.
9일 총선 개표가 진행 중인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의 벽에 집권당인 아프리카 민족회의(ANC) 선전 포스터가 붙여 있다.
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총선에서 집권당인 아프리카 민족회의(ANC)가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