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미국의 선택!] 부통령 후보 심사과정

2020.10.7 1:45 오전
삽입하기
방송 시작 시간
This program has ended and is being processed for playback.

부통령 후보는 어떤 심사과정을 거칠까요?

미국 부통령 후보 심사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과정입니다. 현대 들어서는 대통령 후보가 정식으로 예비 부통령 후보를 조사합니다. 좋지 않은 정보를 포함해 그들에 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통령 후보는 여러 부통령 후보를 심사합니다. 어느 한 후보에게서 문제가 발견되면, 그 밖의 여러 후보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비 부통령 후보가 심사에 동의하면 선거 대책본부는 몇 주에 걸쳐 후보의 공적, 사적 정보를 조사합니다.  선거대책본부는 후보의 세금 신고, 정책, 캠페인 재정 보고서, 공개 발언 등을 조사합니다. 또 후보들의 사생활 및 건강 상태에 관한 정보도 찾을 수 있습니다.대선 후보는 함께 일하기 편하고 유권자의 얻을 수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대통령 자격도 갖춘 부통령 후보를 선호합니다.  때로는 대선 후보 간의 경쟁이 치열한 주에서 인기가 있거나, 중요한 유권자층의 표를 끌어올 수 있는 사람이 부통령 후보로 선정됩니다. 정치 전문가들은 부통령 후보가 일부 유권자나 지역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어도, 대선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