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즈:size=2 color= #0000FF>

미 중앙정보국은 무인 비행기에서 발사된 미사일로 알-카에다 고위 간부 한명과 알-카에다 단원 다섯명이 탄차를 공격해서 여섯명을 살해했다는 기사가 머릿기사로 실렸습니다.

대 회계법인이 문제가 되고 있는 증권 감독위원회의 회계 감독 위원장 윌리엄 웹스터가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웹스터 위원장은 이를 부인하고, 그러나 위원장직으로부터는 사임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좌상단에는 부쉬 대통령이 선거 전날 4개주를 방문하는 유세 여행을 했다는 기사가 실렸고, 일면 상단 중앙에는, 미네소타주에서는 유세 막판에 후보가 바뀐 상원의원 선거에서, 4일 기이한 유세가 치루어졌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중국 광조우에서 공산당 전당 대회가 열리는 가운데, 잘나가는 경제에 빛을 잃은 고색 창연한 공산당 제도가 그 재 창출에 고심하고 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또 퇴임하는 국세청장이 탈세와의 전쟁에서 국세청이 지고 있다고 말했다는 기사와 가장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는 대학교들도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세계 뉴스 단신란에 피의자 고문치사로 한국의 법무장관과 검찰총장이 사임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워싱턴 포스트size=2 color= #0000FF>

미 중앙 정보국 보고서가 이라크와 북한등 4개국이 천연두균을 보유한 것으로 결론내렸다고 두 관리가 말한 일이 머릿기사로 실렸습니다.

미국이 무인 비행기에서 발사된 미사일로 알-카에다 여섯명을 살해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그리고 선거일을 하루 남겨놓은 워싱톤 지역 중간 선거 마지막 유세 장면과 이번 중간 선거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미네소타 주 상원 의원 선거전의 처음이자 마지막인 토론회에 대한 기사가 실렸습니다.

알라바마주의 은퇴연금 기금이 부동산에 이어 항공사에까지 투자를 다변화하려 한다는 기사와, 대대적으로 신규 회원국을 가입시키는 북대서양 조약기구가 그 임무를 개편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로스엔젤레스 타임스:size=2 color= #0000FF>

미 중앙정보국의 무인 비행기에서 발사된 미사일로 예멘에서 알-카에다 대원 여섯명이 살해됐다는 기사가 머릿 기사로 실렸습니다.

기록적으로 투표율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중간 선거에서 캘리포니아에서는 가차없는 흑색 선전으로 여덟달 간의 선거 운동이 얼룩졌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인디언 부족 소유지를 둘러싼 부패 사건에서 투지 부정 사용과 거액의 소득 횡령이 불거져 나오고 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유럽연합은 미국의 담배 회사 알 제이 레이놀즈사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담배가 돈 세탁의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고 주장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시카고 튜리븐size=2 color= #0000FF>

샤론 이스라엘 총리가 5일 국회를 해산하고 내년 2월로 조기 총선을 선포했다는 기사가 머릿기사로 실렸습니다.

미국은, 이라크, 북한, 러시아, 그리고 프랑스가 천연두 균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믿고 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시카고시는 기물을 파손하는 시위자들에게 벌금을 물리는 조례를 제정할 계획이라는 얘기도 실렸습니다.

또 미국은 예멘에서 최고위 빈 라덴 측근을 무인 비행기에서 발사된 미사일로 살해했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휴스톤 크로니클size=2 color= #0000FF>

오늘 유권자들은 투표권을 행사하는데 날씨가 나빠 투표율에 영향을 줄 수도 있겠다는 기사가 머릿기사로 실렸습니다.

텍사스주 경찰은 이번 주 내로 그동안 시속55 마일 구간으로 되어 있던 고속도로를 시속 65마일 구간으로 바꾼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그 동안 오랜 비에 지친 휴스톤 지역 주민들은 5일, 광범위한 홍수가 닥칠 것에 대비해야만 한다는 얘기도 실렸습니다.

또 미국의 무인 비행기에서 발사된 미사일로 알-카에다 간부가 살해됐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