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아라비아는 미군이 사우디 아라비아 영토로부터 이라크를 공격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임을 미국 정부에게 명백히 밝혔다고 말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외무장관인 사우드 알-파이잘 왕자는 미국 a 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라크 당국이 이라크내 대량파괴 무기 수색을 위한 유엔의 무기사찰 전문요원들을 다시 받아들이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 사우디 아라비아로선 이라크에 대한 미국의 공격에 반대한다고 밝히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알-파이잘 장관은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가 자국 영토내에 있는 공군 사령부의 통제하에 이라크의 비행금지 공역에서 실시되고 있는 미국의 군사작전에 대해서는 반대하지 않지만 이라크의 지도자 교체는 이라크 국민들에 의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외무장관인 사우드 알-파이잘 왕자는 미국 a 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라크 당국이 이라크내 대량파괴 무기 수색을 위한 유엔의 무기사찰 전문요원들을 다시 받아들이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 사우디 아라비아로선 이라크에 대한 미국의 공격에 반대한다고 밝히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알-파이잘 장관은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가 자국 영토내에 있는 공군 사령부의 통제하에 이라크의 비행금지 공역에서 실시되고 있는 미국의 군사작전에 대해서는 반대하지 않지만 이라크의 지도자 교체는 이라크 국민들에 의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