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소치 동계올림픽 이모저모 - 2월 21일

21일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 남자 500미터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딩 경기에서 중국과 캐나다를 제치고 결승점을 통과한 러시아의 빅토르 안 선수가 함성을 지르고 있다.

21일 남자 아이스하키 준결승 전에서 캐나다과 미국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21일 남자 아이스하키 준결승 전에서 우승한 캐나다 선수단이 환호하고 있다.

21일 여자 활강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미국의 미켈라 시프린 선수가 꽃을 들고 시상대를 내려오고 있다.

21일 여자 프라스타일 스키 크로스 경기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시상대 위에서 환호하고 있다. 금메달을 차지한 캐나다의 매리엘 톰슨 선수(가운데), 은메달을 획득한 캐나다의 켈시 세르와 선수(왼쪽), 동메달을 획득한 스웨덴의 안나 홀름룬드 선수.

21일 남자 4인조 봅슬레드 경기에 출전한 미국의 USA-1팀이 경기 중 커브를 돌고 있다.

21일 여자 스키 크로스컨트리 경기 중 오스트리아의 카트린 오프너 선수가 점프를 하고 있다.

21일 여자 프리스타일 스키 크로스 준결승전에 출전한 프랑스, 캐나다, 스웨덴 선수들이 선두를 다투고 있다.

21일 남자 아이스큐브 컬링 경기에서 중국을 제치고 동메달을 차지한 스웨덴의 프레드릭 린드버그(오른쪽 뒷모습)가 동료들과 포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