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9. 9
미국 캔자스주 로렌스에 있는 약 0.16 km2 넓이의 해바라기 밭. 그린터 일가가 가꾸는 이곳은 늦여름 개화 시기에 수많은 방문객이 몰리는 지역 명소다.
러시아 모스크바 시내에 비가 내린 직후 풍선을 들고 걷고 있는 여인.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올해의 개' 선발대회에 나온 인명 구조견이 내빈으로 참가한 리즈 세이빌로버츠 국회의원의 얼굴을 핥고 있다.
프랑스 파리의 방돔 광장에 있는 스페인 작가 마놀로 발데스의 조각 작품.
이슬람 순례자 차림의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이 가자지구 중심 광장에서 줄지어 걷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메카에서 진행되는 이슬람 연례 성지순례 행사 '하지'에 대해 배우는 중이다.
서울에서 진행된 '2016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공연중인 댄서.
키르기즈스탄 수도 비슈케크 외곽의 이식쿨 호수 주변에서 열린 '2016 유목민 대회' 참가자가 중앙아시아 전통 스포츠인 '부즈카시' 경기를 진행하고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지난 7일(현지시간) 진행된 2016 리우 패럴림픽 개막식 현장. 휠체어 익스트림 선수인 애런 휠즈 포더링햄이 17m 높이 스키 점프대에서 뛰어내린 뒤 커다란 원을 통과하는 묘기를 펼치고 있다. 이날 개막 행사는 장애인들의 극복과 평등, 공존을 의미하는 '원'의 향연으로 진행됐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7일(현지시간) 진행된 패럴림픽 개막식 도중 성화를 봉송하던 브라질 장애인 육상선수 마르시아 말사가 넘어지고 있다.
인도 아마다바드의 신드 족 거주지역 축제를 맞아 물동이를 인 채 모인 여인들.
가자지구에 해가 지는 모습을 이스라엘 쪽에서 바라본 광경.
중국 후난성 헝양의 대학생들이 새 학기를 맞아 진행된 교련수업에서 모포 빨리 개기 시합을 하고 있다.
아프리카 서부 기니아만 연안국가인 코트디부아르에서 철도 교량이 붕괴된 현장. 복구작업 관계자가 주변을 정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