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9. 7

일본 홋카이도 북부 아쓰마에서 지진으로 인한 산사태가 농가 주택들을 덮쳤다.

시리아 북부 반군 지역 이들리브와 접한 터키 바브알하와의 카프르루신 난민촌에서 시리아 난민들이 지내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델타에서 새크라멘토강을 따라 산불이 타오르는 가운데 다가오는 기차 불빛이 보인다.

요르단강 서안  칸알아마르의 베두인 마을에서 여성이 목동이 양떼를 몰고 있다.

일본 훗카이도 삿포로에서 지진으로 도로와 건물이 파괴됐다.

독일 살부르크에서 열린 호버크라프트 세계 챔피언 대회에서 유럽 챔피언인 프랑스의 데니스 라고트 선수가 시범 주행을 하고 있다.

코소보 쿠카지에서 열린 '에트노 페스트' 축제에서 한 참가자가 주파 지역 보스니아 전통 신부 복장을 선보였다.

프랑스 르아브르 항에서 열린 초대형 화물선 'CMA CGM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호 취항식에서 무용수들이 공연을 펼쳤다.

영국 런던 IMAX 극장에서 1978년과 1980년 배우 크리스토퍼 리브가 입었던 슈퍼맨 복장을 전시하고 있다.

미국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 대회 남자 단식 8강전에서 세르비아의 노박 죠코비치가 호주의 존 밀맨에게 3-0 (6-3, 6-4, 6-4) 승리를 거둔 후 기뻐하고 있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세계 팔씨름 리그 챔피언 대회에서 미국의 조프 해일이 영국의 톰 홀랜드에게 이긴 후 기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