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9. 7
파키스탄 현충일인 '국방의 날'을 맞아 라호르에서 진행된 기념식 참가 병사가 인명구조 시범을 보이고 있다.
국제우주정거장(ISS) 외부 카메라가 포착한 허리케인 '어마'. 시속 210km 강풍을 동원한 5등급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는 카리브해 일대 섬들에 막대한 비를 내렸다. 이 때문에 지금까지 최소 3명이 사망했다.
허리케인 '어마' 영향권에 들어간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경찰이 해안을 순찰하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키라고를 지나는 1번국도 북쪽 방면 차량 행렬. 허리케인 '어마' 접근에 따라 주변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소개령이 내렸다.
지난 5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대학교 식물원 관계자가 430kg에 달하는 호박을 운반하고 있다. 식물원 측이 6개월 동안 키운 작물이다.
5일(현지시간) 예루살렘 올드시티에서 진행된 '나이트 스펙타큘러(Night Spectacular)' 레이저쇼. '다윗의 망대' 박물관 성벽에 도서관 영상이 투영되고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서 진행된 교육개혁 시위 참가 학생들이 단체로 율동하고 있다.
벨기에 앤트워프의 신생 기업 WR 유마(w.r.yuma)가 선보인 3D 프린트 선글래스.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
불법체류 청소년 추방유예 (DACA) 프로그램 지지자가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연방 청사 앞에서 시위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제프 세션스 법무장관을 통해 DACA 폐지 방침을 발표했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누르칸 공군기지에서 진행된 '국방의 날' 기념행사 참가 시민이 무기 사용을 체험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된 중원절 축제 참가자들이 대형 종이 신상을 불태우고 있다. 중국어권에서 음력 7월 15일에 지키는 중원절은 이승을 떠도는 귀신들을 대접하는 명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