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9. 6

일본 자위대 소속 의장대가 도쿄 방위성 청사에서 아룬 제틀리 인도 국방장관 환영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양국은 국방장관 회담에서 해군에 이어 육· 공군으로 합동훈련을 확대하기로 합의했다.

필리핀 상원 청문회에서 얼굴을 가린 증인이 17세 소년 살해 경찰관을 지목하고 있다. 경찰이 마약 단속 중 사살한 고교생에게 누명을 씌워 사건을 조작했다는 정황이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4일(현지시간) 허리케인 '어마' 접근으로 푸에르토리코 일대에 비상사태가 선포된 직후 현지 주민이 텅 빈 상점 진열대를 들여다보고 있다.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참가한 영화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신작 '마더!' 기자회견장에 도착하고 있다.

미얀마 '로힝야'족 일가족이 나프강을 넘어 방글라데시 국경으로 향하고 있다. 최근 격화된 미얀마군과 로힝야족 충돌로 15만명이 넘는 난민이 발생한 것으로 추산된다.

터키 동부 카파도키아 거점도시 네브세히르 일대에서 진행된 열기구 비행 경연 광경.

인도 뭄바이 힌두교 신도들이 '가네샤' 신상을 바닷물에 담그기 위해 아라비아해로 향하고 있다. 열흘동안 열린 '가네샤 차투르티' 축제 마지막날 일정. '가네샤'는 사람 몸에 코끼리 머리를 가진 풍요의 신이다.

영국 런던 시내 '화이트컬러 팩토리'사무용 빌딩 150m 높이에 설치된 트랙에서 뛰고 있는 시민들. 런던에서 가장 높은 트랙이다.

파키스탄 카라치 어린이가 썰물 직후 쓰레기가 널린 클리프턴 해변을 걷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