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3 - 오늘의 사진
인도 찬디가르에서 한 사원에서 열린 축제에 힌두신 크리슈나로 분장한 소녀들이 참가했다.
호주에서 털이 심하게 자라 생명이 위태로울 지경에 놓인 양이 발견돼 동물보호단체가 양털깎이 전문가들의 도움을 요청했다. 한 전문가가 42분에 걸쳐 양털을 깎았는데, 40kg의 털이 나왔다.
미국의 조 바이든 부통령이 플로리다주 헐리우드의 유대인 커뮤니티센터를 방문한 가운데, 이란 핵 합의에 반대하는 주민들이 시위를 벌이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항일전쟁 승전 70주년 열병식에서 평화의 상징인 비둘기 수 천 마리를 하늘로 날려보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항일전쟁 승전 70주년 열병식에서 여군 의장대가 행진하고 있다.
인도 암리차르에서 시크교 전사 바바 지완 싱의 354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축제가 열린 가운데, 시크 전사들이 전통 시크 무예 수련 시범을 보이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의 국가안보국 청사 주변에 벽화가 그려져 있다.
알래스카를 방문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초등학교 학생들과 전통춤을 추고 있다.
독일 베를린의 마틴-그로피우스-바우 미술관에 네덜란드 화가 몬드리안의 작품이 전시됐다.
미국 네바다주 블랙록 사막에서 열린 '버닝맨 2015' 축제 현장을 하늘에서 본 광경. 음악과 예술을 즐기는 축제다.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새 스타워즈 영화 개봉을 3개월 앞두고, 관련 장난감 판매를 시작하는 행사가 열렸다.
벨기에 올멘 동물원에서 검정 모다 원숭이가 먹이를 갖고 놀고 있다.
영국 웨일스의 인공 파도풀에서 한 여성이 서핑을 즐기고 있다.
이스라엘 고대유물청 직원이 최근 도로 공사현장에서 발견된 1800년 전 로마 시대의 진귀한 석관을 닦고 있다.
한국 기업 삼성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가전제품 박람회에서 스마트폰 신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