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23 - 오늘의 사진

캄보디아 칸달주의 한 마을에서 벌어진 축제에서 캄보디아 전통 씨름 경기가 벌여졌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일본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선수들이 경기를 마쳤다.

시리아 쿠르드족 난민 소년이 가족과 함께 터키 국경을 넘고 있다. 시리아 내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이 북부 쿠르드 마을을 공격하자, 많은 주민들이 터키로 피신했다.

페르시아만에 주둔한 미 해군 필리핀시 구축함에서 시리아 내 ISIL 목표물을 타격하기 위한 토마호크 순항 미사일을 발사하고 있다. 미 해군이 조지 H. W. 부시 항공모함에서 촬영한 후 공개한 사진이다.

미국 켈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의 한 고급 경매소 직원이 다이아몬드와 악어가죽으로 만든 에르메스 '버킨' 핸드백을 들어보이고 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중국 여자 체조 선수가 이단평행봉 경기를 마쳤다.

인도 뉴델리의 퇴근길 정체.

우크라이나 동부 니츠나야크린카 마을에서 친 러시아 분리주의 반군이 최근 정부군과의 교전으로 파괴된 공장을 지나고 있다.

스페인 북서부 폰페라다에서 벌어진 사이클 도로 경기에서 지난 대회 여성부 우승자인 네덜란드의 엘렌 반 다이크 선수가 역주하고 있다.

콜롬비아 메델린에서 낡은 아파트 건물을 폭파 철거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벌어진 남자 수영 200m 평영 경기에서 일본의 코세키 야스히로 선수가 역주하고 있다. 코세기 선수는 동메달을 차지했다.

미얀마 양곤 국립극장에서 중국 교예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