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9. 22
독일 프랑크푸르트 동물원에서 생후 6일된 고릴라 새끼가 어미 품에 안겨 쉬고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수도 요하네스버그에서 무상교육을 요구하는 학생들이 시위를 벌이는 도중, 경찰이 섬광 수류탄과 고무 총탄을 발사하며 해산을 시도하고 있다.
영국 런던 중부에서 현지 거주 미국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대통령 선거를 위한 유권자 등록이 진행중인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를 반대하는 시위대원이 버스 탑승을 기다리고 있다. 시위대는 지붕이 개방된 2층버스를 타고 지역 일대를 돌며 트럼프 후보 반대 활동을 진행중이다.
서울 올림픽 공원에 만발한 코스모스 밭에서 입맞추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있는 젊은 커플.
20일(현지시간)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아파트 주차장에서 키스 러몬트 스콧이 경찰 총격에 사망한 직후 항의 시위가 격화되자, 진압장비를 갖춘 경찰 병력이 사건 현장 인근 도로를 차단한 뒤 시위대에 맞서고 있다.
태국 남부 나라티왓 주에서 지난 20일(현지시간) 진행된 조류 노래 경연대회에 나온 새들이 공중에 매달린 새장 안에 줄지어 있는 모습.
미국 워싱턴 DC의 연방 의사당 주변환경 개선 공사 현장에 나온 척 슈머(민주·뉴욕) 상원의원이 못질하는 모습을 보고 폴 라이언(공화·위스콘신) 하원의장이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밀라노 패션위크 모델이 구찌 2017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태국 방콕의 룸피니 공원 관계자가 유도하는 미끼를 따라오고 있는 왕도마뱀. 공원 주변에서 왕도마뱀 개체수가 급증함에 따라 당국은 최근 100여 마리를 포획해서 인근 랏차부리 주 동물보호구역으로 보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921500077&wlog_tag3=naver#csidx2628e067d0a01f9a8fc046ba3378a45
한 남자가 카슈미르의 인도 점령지역에 있는 브라리포사 군 기지 인근 철조망을 통과하고 있다.
파키스탄 카라치에 있는 새우 양식장에서 새우 껍질을 까고 있는 주민들. 하루 임금이 미화 2달러 정도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20일(현지시간) 열린 미국 프로야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캔사스시티 로열스의 경기 직후 인디언스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어가 브랜든 가이어에게 얼음을 쏟아붓고 있다. 지난달 2일 트레이드로 템파베이 레이스에서 이적한 가이어는 9회말 1-1 동점에서 대타로 나와 데뷔 첫 끝내기 안타를 때리며 2-1 승리의 주인공이 됐다. (USA투데이스포츠 켄 블레이즈 제공)
인도 찬디가르에서 7일동안 진행되는 '건강과 부, 행복' 축제 주최 측이 약 8.2미터 신장의 쿰바카르나 조형물을 만들고 있다. 쿰바카르나는 고대 인도의 서사시 '라마야나'에 등장하는 마왕 라바나의 동생으로 여겨지는 악마다.
중국 산둥성 랴오청 주민들이 수확한 농작물을 말리고 있는 광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