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2 - 오늘의 사진

인도 라자스탄주 푸시카르에서 힌두교 은둔자들이 관례에 따라 '칠룸' 이라는 대통으로 흡연하고 있다.

한국에서 열린 국제미인대회에 출전했다가 10만 달러 상당의 왕관을 갖고 잠적했던 미스 미얀마 출신 메이 타 테 아웅 양이 양곤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아웅 양은 대회 주최측으로부터 성형과 접대 등을 강요받았다면서, 공식 사과가 있어야만 왕관을 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의 테이블 마운틴에서 관광객이 패러글라이딩을 즐기고 있다.

조각가 플로렌틴 호프만이 만든 거대한 하마 조각이 영국 런던 탬즈 강을 따라 옮겨지고 있다. 뒤로 런던의 명물인 '빅밴'과 의사당이 보인다.

미국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2014 US 오픈 테니스대회에서 한 관객이 경기를 늦은 경기를 지켜보며 하품하고 있다. 일본 니시코리 케이와 캐나다 밀로스 라오니치의 경기에서 니시코리가 승리를 거뒀다.

중국 베이징 창안대로의 번잡한 교차로를 오토바이와 자전거 행렬이 지나고 있다.

아이슬란드 북서부의 홀루후라운 화산에서 용암이 분출되고 있다.

타이완 타오유안에서 조경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네덜란드 작가 플로렌틴 호프만의 작품인 25m 길이의 거대한 토끼가 항공기 격납고 위에 눕혀져있다.

영국 런던의 로열알버트홀 앞에서 '태양의 서커스' 단원들이 '쿠자'라는 제목의 공연을 홍보할 사진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했다.